피라밋·히란야의 참뜻
피라밋·히란야의 참뜻

질병의 원인과 치유의 원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피란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작성일 13-02-25 12:52, 조회 9,010, 댓글 0

본문


 

- 질병과 인과의 카르마


병들게 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병과 고통을 원망하고 원수처럼 생각한다. 그러나 병이나 고통에 대해서는 고마운 마음을 가져야 한다. 병이란 전생을 포함한 과거에 기인한 것이며 자기 행위에 대한 결과이다. 질병과 고통은 영적 각성과 진화를 위해 준비된 우주의 법칙인 것이다. 질병을 통해 죄업을 소멸시킬 수 있으며, 자기 행위에 대한 책임을 지는 것이다. 저급한 영들은 고급의 에너지가 발생되는 피라밋, 히란야 등을 거부하고 피하게 되는데 이는 자기들과는 에너지 파장이 맞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중환자들이 피라밋-히란야를 사용할 경우, 병세가 급격히 변화, 호전됨을 알 수 있다.

 

 

 

- 기 에너지 치유의 방법

 

치료사(healer)는 우주 본체의 고차원적인 에너지를 환자에게 직접 불어넣어야 하는 것이다. 환자 본인의 육체와 의식체가 신적 에너지와 직접 연결되어 공명하게 되므로, 중환자의 경우라도 쉽게 치료된다. 시술자는 본인의 氣를 환자에게 직접 넣어주는 것이 아니라 다만 우주의 氣를 넣어주는 통로 역할을 할 뿐인 것이다. 氣 치료를 한다는 사람 대부분이 자신의 氣를 환자에게 넣어준다고 하는데, 이는 위험천만한 방법이다. 자신의 저급한 기운이 환자에게 들어갈 수 있으며 그러면 근본 치유가 되지 않고 심각한 문제가 생기게 될 수도 있다.

 

 

 

- 원격 치료의 원리


어떻게 전화를 통해 병세 파악이나 치료가 가능하냐고 묻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물리적인 거리는 아무 문제가 되지 않는다. 바로 옆에 있거나, 미국에 있거나 우주에 있거나 마찬가지이다. 전화로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 전화 없이도 가능하며 이는 생명은 하나이기 때문이다. 이 우주는 하나의 생명 에너지 장이며, 한마음 바탕이기 때문에 시공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인간의 의식과 상념이 스스로 시공의 제한을 만들고 한정 짓기 때문에, 실제적으로 제한을 받는 것이다. 필요하다면 지하 샴바라의 초인권 에너지나 우주의 진화된 별의 에너지까지도 연결해 쓸 수가 있다.
Total 12, 1page
번호
제목
12
11
10
9
8
7
6
5
4
3
2
열람중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