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링크
추천링크

- 고래의 집합의식이 전하는 메세지 -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빛과함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66.182), 작성일 08-11-18 14:34, 조회 4,515, 댓글 0

본문


우리들은 고래라는 종족의



가장 중심의식으로 부터 이야기를 하러 왔습니다.



좀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여러분들이 지상에서 부르고 있는 고래라는 동물이



이 지상에 오래 전부터 존재하고 있었던 의식이라고 생각하십시오.





우리들은 여러분들 지구 인류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가 정말 산더미처럼 많이 있습니다.





이 날을 위해 준비해 두었던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머지않아 지구 인류가 나와 의사소통을 할수 있게 되었을때 반드시 이것을 이야기 하겠다고



생각하고, 이미 수십만년, 수백만년이나 준비해 두었던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지구 인류를 보고 있자니,아직 그 의식 레벨에 도달해 있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직 우리들이 전하고자 하는것을 받아들일 단계에 와 있지 않은 것입니다.







아직, 단순히 흥미 차원에서 와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진정으로 저와 논의하고자 하는 사람이 아직 적습니다.



저는 여러분들에게 메세지를 전하러 왔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생각하고 있는 메세지와는 다릅니다.



우리들은 천사가 아닙니다. 또한 마스터도 아닙니다.



다시말해 여러분들에게 설교를 하기위해 온것이 아니라는 말입니다.



서로 토론을 통해 이 지구를 어떻게 해야 제대로 이끌어 갈수 있는지,인간과 고래가 협력하여



어떻게 이 지구를 바꿔갈지, 이 지구가 되도록 적게 파괴된 상태에서, 새로운 시대로 이끌어 가는 데에는



인간과 고래가 어떻게 역할 분담을 할 것인지, 저는 그런것을 이야기 하려고 준비 했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의 의식을 보니, 그것에서 거리가 멀었습니다.



아직도 준비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앞으로 좀 더 지나면 이 레벨에 다다르겠지요.



그 때까지 지구가 파괴되지 않은채 존속하고 있을지, 어떨지...



너무 부정적으로 생각하면 그것이 현실화 되어 좋지는 않습니다만



이대로라면 지구는 아주 심각한 상태가 되어 버립니다.



이 지구가 진정으로 멋진 시대로 들어서기 위해서는, 인간들이 진정으로, 근본부터 바뀔 필요가 있습니다.



이미 인간들만으로, 모든것을 하려해도 무리 입니다.



우리들과, 천사, 우주, 다른 많은 생명체들을  같은 동료로 받아들이고 서로 협력하여



처리하지 않으면, 지구는 엉망진창이 되어 버립니다.









인간에게는 인간만이 할수있는 일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인간에게 부탁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인간만으로는 도저히 해낼수 없는일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들이 책임지겠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들은 인간과 함께, 역할분담을 하여 새로운 시대를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현 지수 인류를 보면 아직도 의식이, 제가 말한 레벨에 맞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포기한다거나 무시할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지금 이곳에 있는 사람들과, 이 범위내에서 최대한도로 하고자 합니다.









우리들은 인간이 이 지상에 나타나기전부터, 이 지구에서 생존하고 있었습니다.



이 지구에서 무엇이 일어나는 지도 대부분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들이, 지구에 계속해서 남아있던 것은 인간만으로는 지구가 파괴되어 버린다는 사실이



명확했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서도, 인간에게 알아차릴수 있도록 도와줄 역활을 하는



생명체가 필요했습니다.  그것을 우리들이 맡았습니다.









인간은 어느날엔가 자신들이 최고의 생명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확실히 어떤 의미에서는 맞는 말입니다.



단, 인간이라고 해도 각각의 민족과, 인종에 따라 진화정도가 모두 다릅니다.



어떤 인종은 다른 동물보다 진화가 늦습니다. 무조건 인간이라는 틀로 묶어둘 수가 없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인간을 보아도, 우리들보다 지구 상황을 이해하고 있지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들은 이 지구 상황에 관해서는 반드시, 우리들과  협력하여



새로운 시대를 만들어 내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인간이 아니면 할수 없는 일은, 역시 에너지를 사용하여 여러 존재에게 영향을 주는 일입니다.



이것은, 인간의 특권으로 되어 있습니다.



미움의 에너지가 있는가 하면, 파괴의에너지, 창조에너지, 치유에너지 등 여러 에너지를 발산할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인간이 발산해낸 에너지의 대부분은,



 불안과 공포, 걱정 그리고 자기 정당화와 같은 에너지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러한것은 놓아버리고, 될수 있는한 그런 에너지는 발산 하지 않도록 하겠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강하게 선언하시기 바랍니다.







대신, 여러분들은 이웃사람이나 자신이나 같은 생명체이고... 또한 연결되어 있으며 함께 성장하는



기쁨을 맛볼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그러한 에너지를 계속해서 발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생명체에 대해서도 외견이나 색깔, 형태가 아닌 진정한 생명 그자체를 보고 기쁨을 느껴야 합니다.



생명이 정말로 움직이고, 활동하고, 살아 있다는 것 자체에 기쁨을 느껴야 합니다.



그러한 관점에서, 우선 인간은 진정으로  위대한 에너지를 다른 생명에게 나눠주고, 지구까지도 치유해



가야 합니다. 우선은 그것을 진정으로 실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간들끼리의 싸움은 이제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싸움은 이제 필요하지 않습니다.



인간이 여기까지 추락해 버린 이유는 몇가지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와서 그것을 말해 보았자 여러분들 성장에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보다는 우선 사랑의 마음을 확실히 창출해 내는것이 필요합니다.



이제와서, 과거의 일을 이것저것 말해 보았자 이미 의미가 없게 됩니다.



우선, 사랑의 마음을 진심으로 끌어 내어 점점크게 키워 나가시기 바랍니다.



다른 수많은 동물들에게도 진심으로 사랑을 느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지구 인류가 가게되는 미래는 상당히 여러 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가운데 어느길로 나아갈지는 지금 전혀 짐작이 가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모두 지구인류가, 선택해야만 할 상황으로 되어 있으며, 결정되어 있는 상황같은 것은 없습니다.



얼마전까지는 어느정도 흐름이 결정되어 있어서 알아 낼수가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이 느끼고 있었던 것처럼, 미래의 흐름이라는것도 확실히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 흐름 자체가 모두 다른 차원이 되어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들이 나아가고 있는 이 차원은 여러분들이 과거에 연상하고 있던 미래와는



전혀 다른 방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이대로 여러분들이 항상 빛에 방향을 선택한다면, 계속해서 새로운 시대로 나아가게 됩니다.



하지만 과거의 에너지에 구애되어, 3차원적인 집착에 묶여 버릴경우에는,



어쩔수 없이 다른 차원으로 끌려 가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들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소위 예언(멸망) 과 같은 이야기는 절대 귀를 그울이는



일 없이 오로지 앞으로의 아름다운 미래만을 이미지화 하여 그것을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지금 나아가고 있는 그 최종 목표는, 매우 멋진 지구에서의 생활입니다.



진정으로 멋진 지구... 여러 생명체가 진실로 서로 온화하게 지내며...



여러 혹성으로부터 수많은 존재들이 찾아와, 각기 온화하게 교류하는 상황...



전혀 모습이나 형태가 다른 생명체들끼리 서로 진정으로 기쁨을 나누는 상황...



각자가 전혀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순간적으로 어떠한것을 창조해 내거나, 소멸 시키는 것이 가능한



그러한 존재가 있는가 하면, 동시에 여러 지점에서 나타날 수 있는 존재도 있습니다.



또, 눈에 보이지 않는 세계를 한순간에 보여 줄수 있는 존재도 있습니다.



또, 육체인 상태로 지면속으로 들어가거나, 바다에서 나오기도 하는 그러한 일이 가능한 존재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전혀 상상도 해보지 못했던, 여러 생명이 존재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정보를 교환하여 서로 배우고 있습니다. 그것이 새로운 시대의 생명체들이



기쁨을 서로 나누는 방법입니다.



여러분들도 모두 그러한 상황을 진심으로 창조해 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들도 그곳에서, 여러분 모두와 함께 대화를 나누고  싶습니다.



현재의 이 지구 상황에 있어서, 인간이 발하는 에너지가 얼마나 거대하며,



강력한지를 진심으로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런 에너지에 의해 이 지구의 운명이 엄청나게 변해 버릴수 있다는 사실 또한 이해해 주시길...







우리들의 동료 가운데는 여러 동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각기 다른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들이 활용하고 있는 에너지 가운데에서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에너지도 어느정도 존재 합니다.



우리들은 이제까지의 여러 경험을 모두 지혜로서 살릴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그 지혜의 사용법을 가르쳐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의 마음속에 지금 어떤 종류의 열쇠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 열쇠는 고대의 방대한 지혜를 풀수 있는 열쇠 입니다.



우선은 그것이 마음속에 지금 건네지고, 있는것을 느끼시기 바랍니다.



지금 전달 받은 열쇠, 이것을 사용하여 여러분들은 고래의 여러가지 지혜를 풀수 있습니다.



머지않아, 여러 기회를 통해 보다 세세한 사항이  전달 될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은 우선, 그 열쇠를 확실히 마음속에 간직해두고, 적당한 장소와 준비가 이루어졌을때



그것이 주어질 것입니다.







문을 열고 그속으로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위대한 지혜가 모두 여러분들의 손안에 들어 올 것입니다.



그때까지 확실히 마음속에 간직해 두시기 바랍니다.









저는 일단 이쯤에서 자리를 떠나고 처음 말했던 것처럼, 우리는 진실로 인간과 함께



진지하게 지구의 상황에 대해 논의 해보고 싶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역활분담을 명확히 정하여, 함께 지구를 변화 시켜 가고자 합니다.



그 준비가 되었을때, 우리들을 다시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8-12-09 0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