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체험담
회원 체험담

3월 업장 천도 체험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그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6.♡.237.189), 작성일 24-03-24 03:51, 조회 406, 댓글 2

본문


3단 머카바 천부경이 온후 올해1월부터 어마어마한 업장 들이 드러나서 내가 내 기운에 힘들고 버거워하며 혹독한 공부를 했는데 그 이후에도 다른 업장 들이 줄줄이 올라왔습니다. 

업장 들이 정리되어감에 따라 저의 마음과 몸이 홀가분해지고 가벼워지고 있어서 감사하고 또 감사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제 몸의 상체 부분의 오른쪽 기운이 상당히 안좋았습니다. 상체가 선과 악이 반으로 갈려 있는 것 같았습니다. 옴진언과 옴 나마하 시바이도 열심히 해봤지만 해결이 안되어 내 자신의 마음과 성격을 분석해봤습니다. 


어려서 부터 저는 말을 잘 안 했습니다. 그냥 입이 잘 안 떨어졌고 말 하는게 어색했습니다. 엄마가 늘 답답해 하셨습니다.

어려서 읽었던 동화책 중에 백조 왕자는 읽는 순간 꼭 내가 체험하는 것 같아서 마음이 아팠습니다. 머리 속에 박혀서 오래 간직했습니다. 또 나쁜 일도 없는데도, 좋은 일이 생겼을 때도 기분이 이유 없이 가라앉았습니다.


백조 왕자 이야기와 저와 관련이 있는 것 같아 여쭤보니 원장님 께서 제가 전생에 엘리제 공주였고 다른 등장 인물들이 모두 내 가족과 주변 친구들 이였습니다. 

 

315196841c8f8012353227e7d18f4b72_1711226242_845.png
 

피해자였던 나의 아픔, 답답함, 피해 의식, 원망, 치욕감 등이 내 무의식에 저장되어 그 에너지가 드러나니 내가 감당이 안될 정도였던 것 같았습니다. 


저와 11명의 왕자들의 무의식의 아픔과 원망이 전생의 계모와 대주교와 악연 으로 이어진것 같았습니다. 그렇게 전생의 트라우마를 알아주고 품어주고 악연을 용서하는 마음으로 모두 빛으로 되돌아가라는 기도를 하며 저와 연결된 모두를 위해 천도제를 올렸습니다. 


다음날이 양로원에 가는 날 이라서 엄마를 찾아가게 됬는데 엄마가 다른 날보다 편해 보이고 얼굴도 좋아 보였습니다. 놀랍게도 엄마와 저는 백조 왕자 전생에서 악연 이었습니다.


천도제 이후 저 또한 오른쪽 어둠의 기운이 많이 홀가분해지고 몸도 가벼워져서 너무나 기뻤습니다.


아빠를 만나면 서로 고집 부리면서 자기 주장을 하려는 면이 있었는데 최근에 만났을 때는 그런 기운이 없어지고 편안했습니다.


그리고 남편과 관련된 업장도 드러나면서 늘 장난을 치던 남편이 갑자기 차가와 지면서 말을 안 했는데 내가  남편에게 노력 한것도 없는데 천도제를 하고 나의 업장을 참회하고 반성하는 마음으로 매일 저녁을 차려주고 내 기운의 상태도 좋아지니까 남편도 녹고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내가 싫어하는 장난과 치근거림은 여러 생의 업장과 관련이 있었고 서로 피해자와 가해자를 번갈아 가면서 살아오면서 이어졌음을 알게됬습니다.  최근 업장이 드러나면서 나와 남편 사이를 지독하게 밀쳐내는 것도 그 이유였다는 것을 알게 됬습니다. 


에너지가 상승함에 따라 업장과 부정성 들이 드러나 참회하는 마음으로 하나씩 풀어지니 내 몸과 마음 뿐 아니라 주변도 편안해지니 감사할 뿐입니다.


찰나 찰나의 테스트에서 중심을 잡고 잘못된 생각과 마음을 그냥 흘려버리지 말고 반성하고 참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solemio님의 댓글

no_profile osolem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6.76,

업장 천도제를 통해 그린님과 가족분들의 관계도 드러나서 홀가분해지시고 편안한 상태라고 하시니 듣는 저도 덩달아 기쁘네요.^^
늘 소중한 체험담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화담님의 댓글

no_profile 화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6.76,

업장천도제 체험담 감사합니다.
그린님의 밝아지는 모습과 가족간의 업에 의한 인연을 해결해 나가시고
빛의 마음으로 생활하시고 실천해 가시는 모습이 감동입니다.
찰나찰나의 테스트에 넘어가지 않게 중심을 잘 잡고
일어나는 마음을 살피며 참회와 반성으로
나를 돌아보는 공부를 해야 함을 배워갑니다.
고맙습니다.
옴  나마하 시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