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re] 육각수와 파이워터와는 어떤 차이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문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6.57), 작성일 03-03-13 16:59, 조회 5,188, 댓글 0

본문


언제나 사랑과 자비로 충만하세요.



파이워터정수기 안을 보면 육각별이 숨겨져 있답니다.

즉 히란야를 응용하여 진동수로 만들어 주는 것이지요.

파이워터기의 설명서나 효능이 적혀 있는 책자들을 보면 마치 피라밋수나 히란야로 만들은 진동수와 같은 효과들이 적혀있습니다. 하지만 모양이 작고 꽃무늬가 아닌 육각별이 새겨진 것으로 연꽃잎보다는 거친 파장이 나오며 충분히 에너지 수로 바뀌었다고는 볼 수가 없습니다.

그렇게 오래 전의 일은 아니었습니다. 한 번은 파이워터기 물을 마시다가 얼굴이 까맣게 된 사람이 연구회를 찾아온 적이 있었습니다. 그 남자분은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있어서 파이워터기를 산 것이 아니라 가족들을 위해서 구입을 하게 된 것이었습니다. 평소 잔병치레를 많이하는 자녀들을 보다가 물만 먹어도 변비가 낫고 다이어트에 좋다는 설득에 타당성 있다고 생각하게 되었지요.

그러나 정작 건강하다고 자부했던 자신에게 위험신호가 오게 되었고 무엇보다 얼굴이 간염환자처럼 까맣게 변하자 정수기 회사한테 속은 것은 아닌지 화가 나 있었습니다.

오히려 그분의 상태로 보아서는 숨어있던 병증이 밝혀지는 사건이었으므로 고맙게 생각해야할 일이었습니다. 검게 변한 얼굴의 원인은 알게되었고, 건강해지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했기에 피라밋과 메달을 구입하셨습니다.



피라밋과 히란야를 사용하게 되면 에너지작용에 의해 먼저 숨어있던 병증들이 튀어나오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자신도 모르게 머리도 맑아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며 생각에 깊이가 생겼다고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고, 변비에 시달리던 분들은 화장실도 잘 가게 되고 항상 체증으로 고생하던 위하수도 어느 날부턴가 소화가 잘되어 밥맛이 좋아졌다고 기뻐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과다한 체중이 정상적으로 바뀌면서 살이 빠지는 것은 당연지사였지요.

하지만 어떤 분들은 멀쩡하던 눈이 나빠졌다는 사람도 있고, 속이 차거나 설사를 하시는 분들도 있고, 속이 미식거린다고 합니다. 잠이 많이 와 일을 할 수 없으며, 다리에 힘이 빠지니 자신에게는 안 맞는다며 별 효과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증세들은 겉으로 드러나지 않았던 내부의 문제가 에너지 수를 마심으로 인하여  드러난 명현 반응이었던 겁니다. 좋은 것이든 나쁜 것이든 변화가 일어난다는 것은 에너지적인 반응을 한다는 증거입니다. 큰 병으로 발전할 뻔한 숨겨진 원인들이 미연에 드러나게하여 건강한 체질로 바뀌게 만드는 과정이지요.

처음엔 안 좋게 나타나던 반응들이 지속적으로 사용할수록 정상적인 체질로 바뀌게 됩니다.

여자분들은 특히 피부에 민감하지요. 이런 문제를 극복하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진동수 만들어서 마시고, 그 물로 세수하다보면 피부가 맑아져 마치 어릴 적 피부같이 투명하게 바뀌지요. 비싼 외제화장품 바를 필요 없어요. 살아있는 생명수를 이용하면 세포가 살아나면서 진정한 미가 나오게 됩니다. 변비 같은 것도 다 해결이 된답니다.

진동수는 한번 만들어지면 지속적으로 에너지가 차있으며, 상온이나 냉장고안에 보관을 하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