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진동수에 대해서... (운영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야자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167.224), 작성일 07-05-16 00:52, 조회 4,820, 댓글 0

본문


옴 진언을 들려준 진동수와



매직 스트로우를 이용해 물을 마시는 것과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운영자입니다.***





언제나 사랑과 자비로 충만하세요.



진동수(진동테이프로 만듬)와 매직스트로우 모두 몸에 부족한 에너지를 채워 건강한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에너지발생증폭기입니다.

진동수를 만들어 매직스트로우로 음용하게 되면 영적, 육체적인 기운의 변화가 더 빨리, 활성화가 일어납니다.

매직스트로우의 경우 꼭 진동수가 아니더라도 물이나 한약, 음료수 등을 마시는 것만으로도 좋은 효과를 볼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건강을 위해 사용하시는 거라면 일반 물보다는 진동수를 만들어 매직스트로우로 마스는 것이 더 많은 효과를 보시게 되며, 특히 육체노동을 하시는 분들이나 힘이 부족한 분들의 경우 평소보다 힘이 세지고 활력이 많이 생기는 것을 체험하시게 됩니다.



본 연구회 회원 분 중 가구점에서 가구를 나르는 일을 하시던 분이 있습니다.

젊어서부터 수련으로 다져진 몸이지만 많이 마르시고 연세가 47세다보니 육체노동을 하시기엔 무리가 많은 분이었습니다.

무거운 가구들을 들고 하루에도 몇 차례씩 계단으로 오르내리다 보면 여기 저기 팔, 다리가 쑤시면서 결리고 탈진이 되어 밥이 잘 먹히지도 않을 때가 허다했는데 매직스트로우로 진동수를 마시다 보니 지금은 젊은 사람들이 나르는 것보다 더 힘차게 짐을 나를 수 있답니다.

예전에는 마지못해 하던 일이 지금은 알 수없는 힘이 생겨 젊은 사람들이 놀랄 정도로 일을 잘하고 계시지요.

더욱이 에너지체가 강화되었음인지 보호막이 생겨 위험한 부위나 다칠 위험이 있을 때는 미리 감지되거나 그 부위를 지나쳐도 별다른 위험없이 지나치게 된답니다.



우리 몸의 세포들을 활성화시키고 힘을 주는 것은 에너지입니다. 물질적인 에너지가 아닌 근본적인 에너지, 영적인 에너지를 변화시켜주고 채워주는 것만이 체질개선과 영적각성의 길로 들어서게 해줍니다.



진동수와 매직스트로우 모두 우리의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채워주고 스스로 면역력이 생겨 탁한 기운을 이겨낼 수있는 힘을 줍니다.

먼저 진동수를 만들어 스스로 음용해 봄이 더 많은 것을 알게 해 줄것입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