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과 명상


90a62cdfa1fe183b241bb4c38b77c9e8_1707418985_8092.jpg
 

선과 명상

생성원리&외계정보와 UFO 광자대 진입 대처 요령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피란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작성일 13-02-27 17:10, 조회 5,900, 댓글 0

본문


 

광자대 진입 대처 요령

 


- 지구 행성의 광자대 진입과 차원상승은 우주적 차원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기 때문에 요령이나 기술이 통하지 않는다

- 이것이 기독교나 일반에서 얘기되고 있는 말세의 심판이며 미륵의 세계, 후천 세계를 지칭하는 것이다.

- 차원 변형의 어려운 강을 건너기 위해서 단지 필요한 것은 인간의 체와 의식이 변해야 한다는 사실이다.

- 인간의 체와 의식이 변하기 위해서는 인체의 독소제거와 정화가 절대적이다

- 마음에서 세계의 변화와 미래의 비전을 긍정적으로 수용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 이 변화를 수용하기 위해서는 좋은 에너지의 Backup(보호, 흡수)이 지극히 필요한 방법 이다.

- 인간의 영적 진화도는 그 에너지의 질의 차이이며 신(창조)은 최고로 좋은 에너지이기 때문이다.

   최고의 에너지는 최고의 지성(智慧)이 따른다.

- 체와 의식의 정화를 위해서는 나쁜 습관의 수정과 식생활의 수정(육식보다 소식과 채식)이 필요하다.

- 자기를 변화시킬 수 있는 방법이 아닌 종교적 방법이나 타에 의존하는 구복적 기도는 통하지 않는다.

- 자기를 개선하기 위해서 전 의식과 에너지를 집중해야 한다. 생활 전체가 이에 point를 맞춰야 한다.

  이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