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문덕 원장의 말씀
조문덕 원장의 말씀

[원장님 말씀] 3편) 하늘에서와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는 천상의 남녀평등시대가 도래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작성일 24-03-26 17:41, 조회 196, 댓글 1

본문



- 머카바 천부경이 세상에 퍼져야만 하는 이유


c3f366cb1da726e3c802794f0612ab44_1714215489_7773.jpg

그렇다면 '우리 안에 있는 카르마를 어떻게 드러낼 수 있는가?'라는 궁금증이 들 것입니다. 우리 스스로가 어떤 마음을 갖고 이 세상을 살아왔는지, 어떤 의식으로 무슨 행동으로 하고 있는지를 똑바로 지켜보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자기도 모르는 무의식 속에 여러 전생을 거쳐서 쌓여온 어둠을 제대로 마주하는 것은 사실 굉장히 어려운 일입니다. 우리 안에 있는 영가들이 계속해서 방해하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우리 연구회에서는 인류 모두가 카르마를 드러내고 그 뒤에 숨겨진 진정한 양심과 긍정의 의식을 스스로 찾을 수 있도록 '머카바 천부경(MERKABA 天符經)'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한 마디로 우리 안의 어둠을 정화하는 빛의 대수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종교나 영성단체를 통해 수행을 했던 분들에게는 머카바 천부경이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동안의 어둠과 욕심으로 인해 오염되었던 몸과 마음을 빛으로 치유해줄 뿐만 아니라, 진정한 깨달음을 추구할 수 있는 의식 상태로 정화시켜주기 때문입니다.

특히, 단전호흡과 같이 잘못된 수행법으로 인해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는 머카바 천부경은 즉효약이 될 것입니다. 머카바 천부경은 수승화강(水昇火降) 그 자체이기 때문에 화승수강(火昇水降)으로 인해 상기증에 걸려 수십년간 고통받아왔던 사람들의 기운과 상태를 다시 정상으로 돌려놓기 때문입니다.


c3f366cb1da726e3c802794f0612ab44_1713528083_2927.gif


c3f366cb1da726e3c802794f0612ab44_1713603989_8898.gif

격암유록(格菴遺錄)에 보면 '앞으로 해운이 열려 하룻밤에 천척의 배가 한강수와 십승물품을 싣고 간다'고 나와 있습니다. 여기서 한강수는 연구회에서 개발하고 있는 물인 '감로수(甘露水)'를, 십승물품은 '머카바 천부경(MERKABA 天符經)'을 뜻하는 것 같아요. 머카바 천부경이 현재는 대한민국에 중점적으로 설치되어있지만, 앞으로 전 세계 곳곳에도 널리 퍼져나가게 될 것입니다.  

전 세계에 머카바 천부경이 퍼지게 되면 우리에게 작용되는 빛의 효과는 훨씬 더 강력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인류 모두는 수 많은 윤회를 하며 세계 다양한 곳에서 삶의 경험을 했는데, 우리가 살아왔던 지역에 머카바 천부경을 설치하면 카르마가 드러나게 되면서 빛으로 정화되기 시작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 지역에 살고 있는 사람들 또한 머카바 천부경을 통해 자기의 전생 혹은 내면에 숨어있는 카르마를 마주하고 정화할 수 있게 되겠지요.

물론 많은 사람들이 처음에는 무시하거나 거부할 것입니다. 수 많은 세월 동안 종교와 같은 어둠의 의식 속에 빠져있던 사람들이 어떤 것이 보이거나 느껴진다는 이유로 하루아침에 빠져나올 수는 없겠지요. 하지만 하나 둘씩 머카바 천부경을 하고 난 뒤 보여지는 전생과 카르마에 대해 마음을 내고 수용하면서 힘들고 고통스러웠던 삶이 점차 풀려나간다면 이를 인정하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연구회에서 개발하고 있는 물인 '감로수(甘露水)'가 완성이 된다면 '머카바 천부경'과 더불어 사람들에게 엄청난 빛의 충격으로 다가올 것 같습니다. 이미 '옴진동수'를 통해 많은 연구회 회원분들의 건강이 회복되고 의식이 정화되었지만, 완성된 '감로수'를 마신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몸과 마음이 20대 청소년과 같이 바뀌게 될 것 같아요.

하지만, '머카바 천부경'처럼 '감로수'를 마신 사람들에게도 카르마가 드러나는 과정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일시적으로 몸에 어떤 현상이 나타나거나 무언가가 눈에 보일 수가 있겠지요. 이를 수용하는 사람들은 금방 지나가겠지만 거부하는 사람들은 다시 감로수를 마시기 이전으로 돌아가게 될 것 같습니다. 그러면 다시 감로수를 마셔야하는데 이전보다 더 강한 현상이 나타나면 사람들에게 혼란이 오겠지요. 우리 안에 숨겨져 있던 카르마를 또 다시 부정하고 거부하는 이들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과정이 계속 되다보면 결국 양심적인 사람들은 카르마를 받아들이고 깨달음과 건강을 얻게 될 것이고, 비양심적인 사람들은 끝까지 고통만을 받다가 감로수를 거부하게 될 것입니다.


c3f366cb1da726e3c802794f0612ab44_1714219557_6628.gif


c3f366cb1da726e3c802794f0612ab44_1714220991_8002.gif


- 3일의 어둠과 축복받은 양초(Somatid) 


유튜브에 보니 어떤 예언가가 앞으로 지구에 '3일의 어둠'이 온다고 하면서, 지구 인류가 3일 간 어둠 속에 잠기게 될 것이며 이는 하늘에서 내리는 심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때 '축복받은 양초'를 제외한 어떤 불빛이나 조명도 켤 수가 없다고 하네요.

여러분들은 이 심판의 의미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저는 어둠이 종말을 맞이하는 때라고 생각합니다. 하늘에서 어둠을 완전히 소멸시키기 위해 결단을 내리는 것 같아요. 이 때 지구를 오염시키는 어둠의 의식자들 뿐만 아니라 사람들 내면 속에 숨어있는 어둠인 카르마까지 완전히 정리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살아있는 긍정의 세포이자 진정한 양심인 '소마티드(Somatid)'가 활성화된 사람들은 3일의 어둠 속에서 살아남을 것입니다. 이들은 욕심이 없고 이 세상은 빛으로 깨어난다는 긍정과 희망의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아무리 지구의 환경이 극악하게 변하더라도 살아남을 수 밖에 없는데, 이 세상을 빛으로 깨울 사명을 가진 존재들이기 때문에 하늘에서 이들을 정리할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a6d8dc6481fe074044ec5368504295c5_1711198416_4603.gif

3일의 어둠이 오면 이들에게는 아주 희미한 오로라 빛이 나오게 되는데, 보통 사람이나 어둠의 의식자들에게는 그 빛이 보이지 않고 같은 빛의 의식자들만이 그 빛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 빛이 바로 예언가가 말한 '축복받은 양초'이자 진정한 양심인 '소마티드'입니다. 그리고 빛의 의식자들에게 예수님이 하셨던 말씀(마태복음 5장 14-16절) 중에도 '등불로 사람들을 밝게 비추라'는 내용이 나오는데, 인공적인 불빛이 아닌 마음의 등불인 '소마티드'를 표현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 안에 잠들어있는 '소마티드'를 어떻게 활성화시킬 수 있을까요? 바로 '머카바 천부경(MERKABA 天符經)'입니다. 우리 연구회의 머카바 천부경을 진정으로 받아들이는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소마티드가 활성화될 것입니다. 그 이유가 뭔지 아세요? 머카바 천부경을 통해 내면의 어둠인 카르마가 정화가 되고 자연스럽게 잠들어있던 양심인 소마티드가 깨어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은 제가 왜 계속 이러한 예언들을 말씀드리는지 아십니까?

저는 이 세상의 모든 것이 이미 전부 기록되어있고 각본대로 움직이고 있으며, 예언가들은 조작된 세상의 각본을 보고 얘기하는 역할자들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렇다면 예언가의 말만 들으면 되지, 왜 수행을 해야 하냐고요? 우리에게는 세상의 결말을 바꿀 수 있는 힘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의 결말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지구의 멸망이고 다른 하나는 빛의 지구입니다. 그리고 현재 우리는 분기점에 서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흐름대로라면 지구의 멸망은 당연한 수순이겠지요. 하지만, 우리가 뜻(소마티드)을 내면 빛의 지구로 가는 결말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인류 전체를 빛의 의식으로 변화시켜야 합니다. 

그런데 사람들 한명 한명이 얼마나 각양각색입니까? 모두가 수 많은 생애를 살아오면서 겪어왔던 모든 것들이 있는데, 그걸 바꾼다는게 얼마나 힘들겠습니까? 

하지만 우리가 겪었던 경험들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현재 우리가 기억을 못할 뿐이지 전생에 정말 다양한 경험들을 해왔기 때문에 우리에게는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결국 다양한 삶을 경험했던 우리가 세상을 바꿀 자격이 되는 겁니다.

전생에 무엇을 경험했다고 해서, 그로 인해 현생이 괴롭고 힘들다고 해서 절대 위축되지 마세요. 앞으로 우리 지구에 지상낙원이 펼쳐진다는 여러 예언을 보며 희망을 가지세요. '머카바 천부경'을 통해 카르마를 드러내고 올바른 마음가짐과 빛의 의식(소마티드)을 가진다면 우리가 중심이 되어 반드시 세상을 빛으로 변화시키게 될 것입니다.


https://youtu.be/oacyd_3xvww?feature=shared&t=447 



우리 한반도에 지상낙원이 펼쳐진다는 크리스 로빈슨(Chris Robinson)의 예언이 있습니다.

"일본에 화산폭발과 지진, 해일이 일어나 일본 전체가 심각한 타격을 입고, 한반도에도 큰 지진과 해일이 일어나 동해안쪽에 지각변동이 올 것이다. 이 때 일본은 완전히 붕괴되고 일본의 인구가 한반도에 유입될 것이다.

하지만 한반도는 이를 극복하고 좋은 시대를 열 것인데, 한국을 중심으로 하나의 연합기구가 탄생할 것이고 통일된 하나의 정부가 세워질 것이다. 한국에 새로 도입된 통화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통용될 것이다. 한반도에는 전쟁이 일어나는 상황이 보이지 않으며, 한국 사람들은 남북한을 자유로이 여행할 것이다.

미래 한반도에는 오래 전부터 예언되었던 지상낙원이 실제로 이루어질 것이며, 평화롭고 조화로운 시간이 보인다."


이처럼 크리스 로빈슨의 예언 뿐만 아니라 많은 예언가들의 예언을 보면 한반도의 미래를 아주 희망적으로 바라보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점점 '머카바 천부경(MERKABA 天符經)'이 사람들 내면의 카르마를 들추어 빛으로 정화시켜서 우리 내면의 소마티드(양심)를 활성화시켜 사람들이 빛의 의식으로 깨어나는 미래 지구를 본 것이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한반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인류의 의식도 이 소마티드 빛으로 깨어나게 되겠지요. 그리고 그 날은 격암유록에서도 밝힌 바와 같이 '우리 한반도로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노래를 부르고 춤추며 오고, 바다를 통해 전 세계의 배가 많은 보화를 싣고 와서 십승물품을 가지고 돌아가는' 시기와 일치하지 않을까요?

모든 인류가 빛으로 깨어나게 되면 앞으로 우리 지구의 모습은 오래 전에 우리가 있던 천상의 모습으로 바뀌게 될 것입니다. 당연히 우리 인류에게도 상상도 못할 변화가 찾아올 것입니다. 우리의 신체가 10대, 20대처럼 아름답고 건강해지는 것은 기본이고 의식주의 굴레에서 벗어나 상생의 의식만 가지고 살아가게 될 거예요. 모든 인류가 빛으로 깨어나 창조주 하나님의 뜻이 하늘에서와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는 날이 하루 빨리 도래하기를 바랍니다.


Total 34, 1page
번호
제목
공지
공지
공지
31
30
29
28
27
26
25
24
23
22
21
20
19
18
17
16
15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