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벗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5개
게시물
12개

1/2 페이지 열람 중


묻고 답하기 게시판 내 결과

  • [re] 우하하~ 하늘천사님, 사랑의 빛님, 님의 등장에 한 표! 새창

    우하하~ 하늘천사님, 사랑의 빛님, 벗님의 등장에 한 표! 회원님들 어디에 계셨나요? ㅋㅋ 오랜만에 뵙게 되니 반갑습니다. 이번 주 수요일로 100일 천도제가 50일째였답니다. 그래서 연구회를 방문했죠. 하하~ 오랜만에 가서 떡 하나 얻어 먹고 왔슴다~ ^^ 무슨 떡이냐? 유사부님이 만드신 버섯탕수육! ㅋㅋ 얼마나 맛있던지... 밥 한 공기 뚝딱!! 연구회에서 오랜만에 먹는 밥~~ 최~~~~오!! ^ .^ / 수욜날 밥 먹으면서 예전 기억들이 새록새록 나더라고요. 가끔 연구회에서 라면도 끓여 먹고 떡볶이…

    앗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05-12-03 00:55:18
  • 조상도 함께 어날 수 있다는데... 새창

    ▼ 질문 스님 법문에 보면 “우리가 알지 못하는 조상들의 마음도 내 마음자리에 놓으면 다 공법으로 돌아가 조상도 후손도 벗어나게 된다.”고 하셨는데 그것이 어떤 이치에서 그렇게 되는 것인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 큰스님의 답변 ‘어저께도 없고 내일도 없이 항상 오늘’이라는 말씀을 가끔 드리곤 합니다. 이 세상이 그렇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어저께도 없고 내일도 없고, 오늘 말입니다. 오늘이 영원하다고 생각을 하셔야 됩니다. 그런 거와 마찬가지로 조상들의 영령들이건 뭐건 모두, 내 앞에 거론되…

    법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04-07-14 01:38:04
  • [지나가는 행인] 님 글 감상 + 요새 체험(간략) 새창

    벗님의 글을 잘 읽고 있습니다. 피라밋이 의식수준 향상에 따라 지원을 해주는 친구였군요. 집에 있는 종이 피라밋 조차도 저에게는 고마운 존재입니다. 하나만 있을때는 잘 모르나 세개정도가 같이 있으면 확실히 집단의 파워를 내는 것 같습니다. 요새 체험한 바는 머리속으로 어떤장소를 떠올리며 그곳에 명상용 피라밋이 있다고 이미지를 떠올리니 인당 근처로 바람이 약간 불어오는것 처럼 기감이 느껴지더군요. 전에는 이미지를 그려도 그런 느낌을 잘 몰랐는데 말이죠. 가만히 생각을 해보니 몸을 통로로 만든다는 느낌, 손에서도 용천에서도 기가…

    행인 2003-09-19 01:16:17
  • [re] 질문) 히란야 동메달 도색이 잘겨지나요? 새창

    언제나 사랑과 자비로 충만하세요. 3년 전 메달의 경우 코팅처리가 얇아서 색이 벗겨지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판매되고 있는 동메달들은 두꺼운 코팅처리를 하여 색이 벗겨지는 미흡함을 보완하여 다시 벗겨지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만약 사용을 한지 1년 이내에 코팅이 벗겨지는 경우가 있다면 언제든지 교환을 해드리고 있으니 연구회에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고맙습니다.

    조문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03-06-07 21:58:23
  • 질문) 히란야 동메달 도색이 잘겨지나요? 새창

    동메달에 아주 강한 구매의욕이 느끼는 사람입니다. *^^* 근데.. 어떤분이 도색이 벗겨셔서 A/S를 문의하는 글들이 보이더군요. 아마도... 동메달이 옷속 맨살위에 접속하고 있으니 여름철 땀에 범벅이 되어... 땀의 강력한 이온화?작용으로 -_-; 동이 산화되거나 페인트도색이 벗겨지는게 아닌가 생각이드는것 같기도 하고...(그렇다고 옷밖에 걸수도없고...) 연구회에 회원분들은 동메달을 하나쯤은 다들 사셨을꺼 같은데 지금 상태가 어떠신지요? 그리고 A/S과정도 궁금하네요. 땀에 찌들고 생활기스나거나 페인트벗겨지고 변색…

    궁궁한이 2003-06-07 17:55:17
  • 프리메이슨 베일 을 조짐 새창

    비밀결사체 '프리메이슨' 베일 벗을 조짐 '비밀결사체 '프리메이슨' 베일 벗을 조짐' 이란 제목하에 보도가 나왔다. 조직과 인물들에 대해서도 언급을 하고있다. 신비주의적 비밀결사로 숨겨진 절대권력자들의 정부라고 불리는 프리메이슨이 그동안 숨겨왔던 정체를 드러낼 조짐을 보이고 있다. 프랑스 프리메이슨의 둘째로 큰 지부 GLDF(회원수 2만7천여명) 의 미셸 바라 (53.철학 교수) 회장은 지난주 16일 전세계 동료들에게 자신이 프리메이슨 단원임을 당당히 밝힐 것을 촉구했다. 그는 "오늘날 자유주의 세계를 이룩한데 …

    001 2002-12-14 16:55:14

회원체험담 게시판 내 결과


추천링크 게시판 내 결과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