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링크
추천링크

그림자정부 프리메이슨Freemason의 시온의정서The Protocols of Sion [출처] 푸른비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바바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2.191), 작성일 17-05-09 21:41, 조회 5,329, 댓글 0

본문


  

 

 

 

The Protocols of the Learned Elders of Zion (The Protocols of Sion)

  

 

 

시온 의정서 (1)

시온 의정서 (2)

  

 

 

'시온'은 예루살렘의 서남쪽에 있는 지명으로 예루살렘을 지칭할 때 주로 사용되었고, 17세기부터 세계 각지에서 살던 유대민족이 예루살렘으로 돌아가 나라를 세우자는 시온운동에서 본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A.D. 70년에 로마에 의해 완전히 멸망 당한 유대인들은 전 세계에 흩어져 살면서 온갖 핍박과 학살을 견뎌내야 했습니다.

  

 

전염병이 돌아도 유대인에게 덮어씌워 학살하고,십자군 때도 학살했으며,2차대전 당시 나찌는 600만명이라는 기록적인 학살을 자행했습니다. 온갖 핍박에도 불구하고 유대인들은 뛰어난 머리와 상술로 유럽의 금융과 산업을 장악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그동안 당했던 설움에 복수의 칼날을 세워가며, 이스라엘 회복뿐만 아니라 세계를 정복해 모든 사람을 유대인의 노예로 만들자는 논의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유대인 최고 장로들이 모여서 회의를 하면서 기록한 것이 시온의정서의 시작입니다. 유대인 고위층들은 순수히 유대교만 믿는 것이 아니라 카발라 같은 신비주의 종교도 가졌습니다. 그러던 중 18세기 후반 신세계 질서(New World Order)를 주장하면서 프리메이슨의 새로운 엘리트 집단인 일루미나티가 생겨납니다.  

 

당시 유럽의 부를 거머쥐고 있던 유대인 금융가인 로스차일드는 일루미나티의 창시자 바이샤우트와 의기투합해 갖은 음모를 꾸미고 세계정부를 수립하기로 합의합니다. 그래서 발생한 것이 프랑스 혁명과 공산주의 혁명과 미국의 건국입니다. 로스차일드와 바이샤우트는 시온의정서도 현대화하기로 하고 개편했고, 점차 발전해 우리가 보는 시온의정서는 1897년 스위스 바젤(Basel)에서 열린 제 1차 시오니스트 회의의 회의록입니다.

  

 

시온 의정서는 100년 이전에 만든 것 치고는 놀라운 통찰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시청각 도구를 만들어 인간을 사고할 수 없고, 그림을 봐야 되는 단순한 동물로 만들자고 합니다. 이는 20세기 중반에야 보급된 텔리비전으로 인해 사람들이 책을 보지 않고 머리가 점점 나빠지는 것을 예견한 것입니다.(실제로는 의도한 것입니다.)  

 

또한 스포츠, 연예, 오락 사업을 발전시켜 인간을 정치같은 복잡한 문제에는 신경쓰지 않는 쾌락적인 동물로 만들자고 하고, 퀴즈쇼를 만들어 문제 하나 하나에 돈을 걸어 돈을 걸지 않으면 의욕이 생기지 않는 물질만능주의 사회를 만들자고 합니다. 시온 의정서를 읽으면 우리의 정치, 경제, 문화적 현실이 거의 다 의도되고 조작된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유대인들은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금융, 석유, 군수, 식량, 광물)을 소유하고 있고 정치인(미국과 유럽) 들을 매수해 이들을 뒤에서 조종하고 말을 듣지 않으면 암살하거나 약점을 잡아 협박하며, 언론사를 소유해 여론을 자신들이 의도한 방향으로 이끌고, 방송사도 소유해 프로 레슬링이나 �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같은 저질 프로그램만 내보내 사람들을 바보로 만들고 있는데 이 모든 것이 시온의정서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나라의 자급자족 시스템을 붕괴시켜 남의 나라에 의존하게 만들고, 일부로 경제공황을 조장해 가난에 허덕이게 하며, 높은 세율을 적용해 걷은 세금을 정부가 진 빚의 이자를 갚는데 쓰게 하라고 권고합니다.(현재 미국 세금의 상당량이 유대인 소유 은행에 이자를 갚는데 사용됩니다.)

  

 

미국에서 화폐를 발행하는 연방 준비은행은 유대인 소유의 민간기업으로 화폐발행과 이자율 조정의 권한을 갖고 있고, FRB 의장 그린스펀(유대인)의 한마디에 전 세계 주가가 춤을 춥니다.

  

 

IMF, BIS, 세계은행도 유대인 소유이며 유대인들의 세계정복은 불가능한 일이 아니라, 이제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시간문제입니다. 이들의 목적 중의 하나는 예루살렘에 있는 이슬람 오말사원을 때려부수고 자신들의 유대성전을 세워 다윗의 후손으로 자신들과 전세계를 다스리는 왕을 앉히는 것인데, 이 일에는 하나님도 참견할 수 없다고 단언합니다. 그가 바로 3년 반 동안 권세를 잡고 전세계를 호령하며 자신에게 경배하게 하는 적 그리스도 입니다.  

 

시온 의정서는1884년 프리메이슨에 속해 있던 미즈라임 라지가 돈을 받고 러시아 정보원에게 2,500 프랑에 팔았고,1897년 러시아에서 출판되었습니다. 그중 한권이 영국으로 흘러가서 현재 대영박물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1920년경 유럽에서도 출판되었고, 히틀러도 시온의정서를 읽고 유대인들에 대한 경계심을 갖게 됩니다. 그런데 유대인 하층민들은 이런 일과는 아무 관련이 없으며, 많은 유대인들은 가난하고, 순수 유대교를 믿습니다. 히틀러는 음모자들과는 전혀 상관없는 불쌍한 사람들만 죽였습니다. 그럼 시온의정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 목차  

  

 

1. 유대인의 세계경제 장악 현황

2. 시온의정서 용어해설

3. 시온의정서 요약 및 해설

  

 

1. 유대인의 세계경제 장악 현황  

  

 

유대인들은 시온 의정서에서 전 세계를 정복하기 위해 식량, 연료, 언론사를 소유하자고 하는데, 실제로 이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은 유대인 소유입니다.

  

 

세계 5대 메이저 식량 회사 중 3개가 유대인 소유입니다.

세계 7대 메이저 석유 회사 중 6개가 유대인 소유로 '엑슨', '모빌', '스탠더드', '걸프'는 록펠러 가문 소유이고, '로열 더치 셀'은 로스차일드 가문 소유이며, '텍사코'는 노리스 가문 소유입니다. 영국의 '브리티시 패트롤리엄'(BP)도 국책회사이지만 유대계 자본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 유대인 소유의 언론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통신사 - AP, UPI, AFP, 로이터

신문사 - 뉴욕 타임즈(사주인 아서 옥스 설즈버거가 유대인), 월 스트리트 저널(사주인 앤 드류 스타인이 유대인)

방송사 - NBC, ABC, CBS, BBC (유대계 자본이 소유함)

  

 

미국 월 스트리트는 유대인이 장악했고, 동남아 경제 위기를 일으킨 조지 소로스와 같은 헤지펀드의 50%가 유대인 자본입니다. 유대인 인구는 1400만명으로 전 세계의 0.4% 이지만 노벨상 수상자의 30%가 유대인입니다. 미국에선 유대인이 580만명으로 3% 이지만, 100대 기업의 40%가 유대인 기업입니다. 

 

대표적인 유대인 재벌인 로스차일드와 록펠러 가문은 엄청난 수의 은행, 석유, 항공사 등을 가지고 있고, 두 가문이 소유한 체이스 멘하튼 은행은 단독으로 세계 경제 공황을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이들은 언론을 통제해 자신들이 세계 100대 부자 같은 것에 끼는 것을 막습니다.

  

 

왜냐하면 사실이 알려지면 전 세계가 동요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손 꼽히는 부자인 빌 게이츠의 재산이 600억 달러 정도인데 반해 이들이 실제 소유한 재산은 수천조 달러에 이르기 때문입니다. 빌 게이츠의 재산은 이들 재산의 10만분에 1도 안되며, 이들에 비하면 빈민이나 다름 없습니다.

  

 

이들이 미국, 유럽, 러시아 등으로부터 끌어 모은 금은 스위스, 제네바 등지의 귀금속 보관소에 보관되 있는데 스위스에 있는 금만도 4700조 달러에 이른다고 합니다. 그런데도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기로는 로스차일드 가문은 2차 대전 이 후 몰락했다고 합니다.

  

 

이들이 잘 들어나지 않는 또 하나의 이유는 런던에 City of London이라는 치외 법권 지역이 있어, 국제 금융가들이 이 곳에 있는데 세무 조사를 받거나 세금을 내지 않는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들은 상속세를 내지 않기 때문에 부가 대대로 세습될 수 있습니다.  

 

  

2. 시온 의정서 용어 해설

  

 

a) 고이 (Goy)

  

 

부패한 정치 지도자로 유대인의 꼭두각시 노릇을 할 수 있는 사람을 말합니다.  

 

  

b) 시온 (Zion)  

 

  

이스라엘 지역으로 유대인의 고향을 말하며, 성스로운 곳을 뜻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도시를 Sion 또는 Zion으로 표기하고, 유대인에게는 유토피아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 단어의 차이점은 Sion은 장소적 의미가 강하고, Zion은 시온주의에 입각한 정치적 의미가 강합니다. Sion의 발음은 '시온'이고, Zion의 발음은 '지온'이지만 우리는 보통 시온을 많이 사용합니다.

  

 

c) 시온주의 (Zionism)

  

 

시온주의는 전세계에서 흩어져 핍박 받고 있는 유대민족이 이스라엘(팔레스타인) 땅으로 돌아가자는 정치적 이념(이데올로기)입니다. 시온운동을 지지하고 이스라엘로 돌아 가려는 사람을 시온주의자(Zionist)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시온의정서에서 나오는 시온주의는 단일 세계정부를 세우는 것도 의미합니다.  

 

  

d) 시온 지도 장로 (The Learned Elders of Zion)  

 

  

구약시대 성경에 나오는 장로는 이스라엘 민족을 이끄는 원로 지도자를 말합니다. 여기서 나오는 지도 장로는 이스라엘의 최 고위층을 말하며, 장차 단일 세계정부를 통치할 이스라엘의 왕을 선출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온의정서에 의하면 지도 장로는 3명으로 구성된다고 하고 있습니다.

  

 

e) 아젠투어 (Agentur)

  

 

아젠투어는 세계를 지배하는 유대인 금융재벌을 포함한 특권 엘리트 집단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국제 은행의 경영자, 국제기구의 운영자, 유럽 귀족, 다국적 기업의 총수 등을 말합니다. 여기서는 시온의정서를 저술한 자신들을 지칭하기도 합니다.

  

 

f) 젠타일 (Gentile)

  

 

젠타일은 유대인이 아닌 사람을 말하며, 주로 어리석은 민중을 지칭할 때 사용합니다.

  

 

g) 폭력 조직 (Mob)  

 

  

폭력 조직은 마피아, 갱단 등을 나타내는 말로 씁니다. 엘리트들을 대신해 마약사업을 하고 살인, 폭력, 협박, 정치깡패 등의 더러운 일을 대신해 줄 수 있는 조직입니다. 폭력조직이 지하에서 검은 돈을 벌면 엘리트들은 이를 비호해 주는 대신 금전을 상납받게됩니다. 미국 엘리트들의 마약 사업은 폭력조직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마약단속에 걸리는 사람은 피라미들입니다.  

 

  

h) 지상정부 (至上政府, Super Goverment)

  

 

국가 위의 정부, 즉 유대인들이 장차 세울 초국가적인 세계정부를 의미합니다.

  

 

3. 시온의정서 요약 및 해설  

 

  

1장. 힘은 곧 정의요 진정한 권력이다.

2장. 언론을 통해 민중의 사고방식을 지배한다.

3장. 우리는 경제력으로 세계를 장악한다.

4장. 우리는 혼란을 조장하고, 물질주의로 신앙을 대체시킨다.

5장. 흥행사업(연극 영화)으로 대중의 의식구조를 지배하고, 취미생활에 몰두시켜라.

6장. 우리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고이를 멸절시켜야 한다.

7장. 군사력을 강화하고, 언론을 조작해 전쟁을 일으켜 이득을 본다.

8장. 전문가를 양성해 우리에게 유리한 법 조항을 만든다.

9장. 각 국의 국민들을 프리메이슨적 의식구조로 교육시킨다.

10장. 약점 있는 사람을 대통령으로 내 세워 꼭두각시처럼 조종한다.

11장. 하나님은 우리가 세계를 정복할 수 있도록 세계 각지에 흩어지게 하였다.

12장. 언론을 통제해 대중의 심리를 조종한다.

13장. 대중을 스포츠, 연예, 오락에 심취하게 해 사고능력을 상실하게 한다.

14장. 세계정부에서는 유대교만 허용하고 기독교는 말살하라.

15장. 세계정부는 법 적용을 엄격히 하고, 반항자는 가혹히 처벌한다.

16장. 역사를 조작하고, 새로운 철학으로 교육한다.

17장. 인간을 개조하고 서로 고발하게 해 완벽한 독제체제를 구축한다.

18장. 고이 정부를 무너뜨리기 위해 음모를 일삼고, 우리 통치자는 신비로운 존재로 부각시킨다.

19장. 국민에게 철권정치의 위엄을 보여 주어야 한다.

20장. 정부를 빚으로 옭아매고, 국민을 경제적 노예로 전락시킨다.

21장. 우리는 내국채로 정부를 파산시키고, 공산주의 사회를 건설한다.

22장. 목적은 수단을 정당화한다.

23장. 세계정부는 사치를 금하고 절대적인 전체주의사회를 구성한다.

24장. 다윗의 후손 중 왕을 선출하여 비밀지식을 전수한 후 권좌에 앉힌다.

  

 

 

 

 



 

 

1장. 힘은 곧 정의요 진정한 권력이다.  

 

  

a) 자유는 다만 추상적으로 존재한다.

  

 

인간은 본래 악하므로 학술적 논리보다는 폭력과 테러와 완력을 이용해 다스려야 한다. 자유란 이상적인 것이지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다. 우리는 인간이 원하는 자유라는 사상을 미끼로 군중을 우리편으로 만들고, 전제정권을 무너뜨리는데 사용한다.

  

 

우리는 자유사상을 가진 자들에게서 더욱 쉽게 권력을 빼앗을 수 있다. 자유사상으로 해이해진 정부는 우리에게 권력을 넘겨주게 될 것이다.

  

 

유대인은 군주론이나 패권정치에서 볼 수 있는 '백성은 악하므로 힘으로 다스려야 한다'는 사상을 먼저 내 세웁니다. 완전한 자유란 현실에서 존재하지 않는 이유는 국가나 사회나 기업에는 모두 위계질서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자유를 미끼로 전제정권을 무너뜨린 대표적인 예는 프랑스 혁명인데 자유, 평등, 박애가 대표이념이었지만 실체는 프리메이슨이 민중을 선동해 전제정권을 무너뜨리고, 프리메이슨이 권력을 장악한 것이었습니다.

  

 

유대인은 이상적인 자유가 존재하지 않는 것을 알면서도 전제정권을 무너뜨리기 위해 자유사상을 퍼뜨린 것입니다. 미국에서는 동성연애와 페미니즘을 앞세운 자유주의자와 보수주의자 사이에 대립이 극심한 상태입니다. 자유사상으로 서로 타투며 혼란에 빠진 정부는 더 쉽게 프리메이슨에게 권력을 뺏기므로 자유사상은 두고두고 프리메이슨에게 유용한 사상입니다

  

 

b) 자유주의로 혼란해진 정부는 자멸하고, 우리는 이 틈을 타 주권을 빼앗는다.

  

 

옛날에는 신앙이 지배하던 시절도 있었지만, 오늘날에는 금전이 자유주의 권력을 대신하고 있다. 국민에게 나라의 권력을 맡기게 되면 얼마 안 가 난장판이 되는데, 우리는 계급과 당파 간의 싸움을 조장하고, 권력자들의 힘을 약화시켜 망하게 만든다.  

 

  

서로 헐 뜯다가 극심한 혼란에 휩싸여 절박한 상황에 있는 정부에게 우리는 막강한 자본력으로 구해 주겠다고 접근해 선심을 베푼다. 이를 통해 우리는 주권을 빼앗게 되고, 이를 거부하는 국가는 완전히 망하게 만든다.  

 

  

정치와 도덕은 별개의 문제로, 윤리적으로 일하려는 사람은 유능한 정치인이 될 수 없다. 지도자가 되겠다는 사람은 교활해야 하며, 사람들이 그의 거짓을 믿도록 만들어야 한다. 정치에서 솔직하고 정직한 것은 금물이다. 교활은 통치자를 권좌에서 끌어내릴 가장 효과적인 요소이다.

  

 

유대인이 오늘날 세상을 지배하는 힘은 금권에서 나오며 빚에 쪼들리고 돈에 매수된 영국과 미국정부는 그들의 꼭두각시 노릇을 하고 있습니다. 아젠투어는 국가를 당파싸움, 각종 재난, 경제난, 파업, 실업 등으로 궁지에 몰아 넣어 결국 망하게 하고, 구해주는 척 하면서 모든 권력을 빼앗게 됩니다.

  

 

c) 절대적인 힘만이 권리가 될 수 있고 폭력 조직을 이용한다.

  

 

우리의 권력은 힘에 있다. 권리라는 단어는 아무 근원도 없는 추상적 사고로, "내가 원하는 것을 내 놓아라!"라고 외치는 것 뿐이다.  

 

  

정부가 연약할 때 자유주의 사상에 입각하여 권리를 주장하는 단체와 파벌이 우후죽순처럼 일어나 정부는 혼돈하게 된다. 현 사회의 질서를 통솔하는 힘을 분산·약화시키고 조직을 개편하여 자유주의자들이 자진하여 우리에게 권력을 넘기도록 한다.

  

 

우리가 할 일시적인 악행은 선행으로 보일 것이며, 혼란을 바로잡는 우리의 행동은 정당해 보일 것이다. 옳고 윤리적인 일에 관심을 갖기 보다는 가치있고 필요한 일에 역점을 두어야 한다.  

 

  

우리가 전략적으로 세운 계획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선 이를 실천에 옮길 수 있는 잔인하고 무지막지한 폭력조직에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그들은 상황을 이해하는 능력은 부족하지만, 돈벌이가 된다면 명령에 무조건 복종한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선 "힘은 곧 정의다."라는 철학을 내세웁니다. 미국이 이라크를 명분 없이 침공할 때는 전 세계의 비난을 받았지만, 일단 전쟁에 승리하자 정의로운 국가가 되고, 프랑스나 독일이 머리를 숙이며 화해를 요청하는 것은 이러한 현상을 잘 보여줍니다. 패권주의도 하나의 외교정책이며 힘으로 적을 굴복시킨 자는 역사적으로 항상 정의로운 자로 묘사됩니다.  

 

  

예를 들어 재벌이 되기 전에 마약, 매춘, 밀수 등 더러운 일을 했더라도 일단 재벌이 되면 모든 것이 무마되고 사회적으로 존경 받게 됩니다. 정치인(이승만, 전두환)이 암살이나 쿠테타로 정권을 잡아도 재임기간 동안은 정의로운 대통령이 되며 아이러니하게도 전두환의 모토는 '정의사회구현'이었습니다.

  

 

d) 우리는 전제군주가 되어 자유사상에 취한 어리석은 민중을 다스린다.

  

 

오직 전제군주가 세운 계획만이 간단하고 명료하여, 모든 기능을 올바르게 조정하고 처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어느 사회건 권력은 한 사람에게 귀속되기 마련이다. 절대적인 전제군주가 없이는 문명이 존재한다는 것 자체가 불가능하다.

  

 

자유라는 명목 하에 권리를 제대로 사용하지도 못하고, 술을 너무 마셔 흠뻑 취해 있는 짐승 같은 인간들을 보라! 우리는 그들이 술주정으로 길에 쓰러진 사이를 맑은 정신으로 걷도록 선택된 사람이다.

  

 

고이들은 우리들이 부자집에 배치한 가정교사, 하인, 사무원, 심지어 미인계에 의해 어려서부터 부도덕한 짓을 배운 사람이며, 계급적 사상에 젖어있는 미천한 것들이다. 우리는 사교계의 여인들을 통해 미인계를 써 고위 정치인을 부패와 향락에 젖게 한다.

  

 

정치 세계에서는 오직 힘만이 정복을 할 수 있으며, 이 힘을 은폐하기 위해 정치가적 자질을 사용한다. 사악한 방법만이 선을 끝내는 유일한 방법이며, 그 외에는 아무 것도 없다. 그러므로 우리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뇌물, 속임수, 음모뿐만 아니라 모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아야 한다. 정치마당에서 권력을 탈취하기 위해선 남의 재산을 빼앗는 방법도 필히 알아야 한다.

  

 

공포 분위기는 계속 유지해 대중을 맹목적으로 복종하게 한다. 승리를 위해 폭력적 수단은 계속 유지되야 하고, 우리말을 진실로 믿도록 유도해야 한다. 우리는 실천 방법뿐만 아니라 논리면에서도 완벽을 기하여 모든 정부가 우리 지상정부의 발 앞에 굴하게 되며, 그들이 불복종할 경우 무자비한 처벌을 가한다.

  

 

현대의 사람들이 점점 성적으로 타락하고, 물질만능주의가 만연하고, 사치와 향락이 넘치며, 알코올 중독자와 마약중독자가 만연하는 것은 모두 프리메이슨에 의해 의도된 것으로 타비스톡 인간관계연구소에서 매스컴을 통제해 저질 프로그램만 내보내게 하고, 도박이나 복권 사업 등을 후원하고, 반 사회적인 � 음악을 지원합니다. 여기에 가끔 테러사건까지 터뜨려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해 공황상태에 몰아 넣으면 우민화정책으로 바보가 된 민중은 엘리트들이 언론에서 유도한 대로 무비판적으로 따르게 될 것입니다.

  

 

e) 우리는 자유주의 사상으로 국가를 혼란에 몰아 넣은 후 정권을 장악한다.

  

 

우리는 고대로부터 자유(Liberty), 평등(Equality), 박애(Fraternity)를 부르짖었다. 그런데 나중에 앵무새 같은 멍청이들이 이 달콤한 표현에 매혹되어 세계의 안녕과 개인의 참 자유를 찾는다고 사방에서 몰려 들어와 듣기 싫을 정도로 노래를 불렀다. 그들은 자연에는 자유나 평등이 존재할 수 없다는 것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세계에서 자유, 평등, 박애라는 용어를 주창하는 눈먼 사람 덕분에 우리의 위치가 저절로 격상되고 있으며, 전 세계는 그 기치 아래 충성을 맹세하고, 이 용어들은 마치 고이들의 안락한 의자에 좀벌레가 파고 들어가듯, 잠잠하고 평화로운 고이 국가의 기초를 파괴하고 있다.  

 

  

이를 통해 우리의 진로를 가로막는 유일한 방어망인 고이라는 특수계급의 특전을 파괴할 수 있게 된다. 우리는 고이들을 돈으로 매수해 그들의 본심을 바꿔 놓았기 때문에 그들은 우리에게 충성하게 될 것이다. 고이들이 멸망한 자리는 특수계급이 채우게 되는데 특수계급의 자격은 금전과 지식이다. 정복이 완료된 다음 우리는 정부조직을 우리의 필요에 따라 바꾸게 될 것이다.

  

 

2장. 언론을 통해 민중의 사고방식을 지배한다.

  

 

a) 전쟁을 일으키고, 고이를 순종적인 바보로 키워 꼭두각시로 이용한다.

  

 

전쟁은 우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꼭 필요하며, 우리의 경제적 위치를 확실하게 해주는 수단이다. 전쟁에 참여한 국가들은 필연코 우리의 절대적인 힘에 의존하게 되고, 전쟁하는 양측의 운명은 우리 아젠투어의 자비심에 달려 있어 결과적으로 우리는 수억의 인간을 어떠한 제재도 없이 감시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소유하게 된다.

  

 

우리가 선택할 고이 정치가는 어렸을 때부터 교육과 훈련을 받아야 하며, 천재적인 지능을 가지고 태어난 우리 지도자들에게 절대 복종하는 자질을 갖춰야 하고, 장기의 졸개 역할을 충실히 할 사람을 뽑아야 한다. 고이들은 역사적인 고찰부터 실질적인 교육을 받지 않아 결정적인 결론을 내리지 못하고, 이론적인 구태의연한 사실만 배운 사람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들을 신용할 수 없으며, 다만 칼을 뽑는 종말의 그 날까지 새로운 환락에 젖게 하거나 즐거웠던 과거 속에서 살도록 내 버려 준다. 우리 아젠투어들은 교활하여 과학의 발달조차도 우리가 필요한 방향으로 이끌 것이다.

  

 

* 근대에 일어난 거의 모든 전쟁은 프리메이슨이 조장한 것이며, 이는 전쟁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이익을 챙기기 때문입니다.

  

 

1. 전쟁은 그들 소유의 금융, 군사, 석유 다국적 기업에 큰 이익을 안겨다 줍니다.

2. 전쟁을 통해 세계질서를 그들이 원하는대로 재편할 수 있습니다.

3. 정쟁을 통해 정부가 엄청난 빚을 지게 되면 그만큼 정부를 조종하기는 더 쉬워집니다.

4. 전쟁을 통해 국민에게 불안과 공포심을 조성하면 그들이 원하는 정책을 훨씬 더 쉽게 입안할 수 있습니다.

5. 전쟁을 통해 직접적으로 과잉인구를 줄이는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6. 전쟁을 통해 많이 파괴할수록 미국의 벡텔같은 그들 소유의 건설회사의 일감은 많아집니다.

  

 

현대 프리메이슨의 정신적 지주인 엘버트 파이크(Albert Pike)는 3대주의를 교시했는데 파괴주의(Destruction), 물질주의(Materialism), 강요주의(Imposition)입니다.

  

 

파괴주의는 전쟁 등의 방법을 통해 이 세상을 혼란에 빠뜨리는 것을 말하는데 이를 통해 세계정부수립을 앞당길 수 있습니다. 엘버트 파이크(1808~1891)는 세계를 정복하기 위해선 3차례의 세계전쟁을 일으키라고 지시한 바 있습니다.

  

 

물질주의는 이 세상을 정신문명을 멀리하고 물질문명에 취하게 해 문란하게 하고 다루기 쉬운 동물로 만들어 통치하기 쉽게 하는 것입니다. 현재 각종 광고, 복권, 카지노, 퀴즈 쇼, 유행, 사치 등은 물질만능주의를 부추기는 일이며, 이는 타비스톡 인간관계 연구소에서 인간을 타락시키기 위해 방송사를 통해 유도한 것입니다.

  

 

강요주의는 고이에게 수행할 수 없는 엄청난 책무를 부여하거나, 빚 더미에 앉게 하거나, 해결할 수 없는 문제에 봉착하게 해 허둥지둥하게 만들어 아젠투어에게 의지하게 하고 결국 나라를 들어다 바치게 하는 것입니다.

  

 

b) 사상과 언론을 통해 고이와 민중을 조종한다.

  

 

우리가 고안하여 창작해 낸 다위니즘, 마르크시즘, 니체이즘을 조심성 있게 생각해 보라.  

 

  

오늘날 각 국가를 움직이는 우리 통치자의 손에는 민중의 사고방식을 움직이는 막강한 힘이 있다. 그것은 '언론기관'으로 우리가 원하는 바가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주장하고, 각종 불만을 조장해 혼돈을 유도한다. 언론의 힘은 우리 수중에 들어와 있어 고이들은 항상 이용만 당하게 된다.

  

 

우리는 언론을 통해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지만 우리는 계속 고이들의 그늘 밑에 존재해 드러나지 말아야 한다. 우리는 언론 덕분에 피땀을 흘리지 않고 금을 우리 손에 쥐게 되었지만, 이렇게 되기까지 많은 선조들의 희생이 있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아젠투어들은 각종 사상과 언론을 통해 우리의 사고방식까지 지배합니다. 다윈의 진화론, 마르크스의 공산주의, 니체의 허무주의(초인사상) 철학 등이 모두 프리메이슨이 인류를 그들이 의도한 잘못된 방향으로 이끌기 위해 만들어낸 사상입니다. 철학이 인류에 미치는 영향은 심대한데 새로운 철학이 나오면 사람의 의식구조가 바뀌고, 그에 따라 과학, 예술, 문학, 경제, 문화가 발전하기 때문입니다.  

 

  

프리메이슨은 CBS, NBC, BBC, 워싱턴 포스트 신문사, 뉴욕 타임즈 등의 방송 언론사를 소유하고 있어 그들이 의도한 대로 기사를 내 보내 여론을 유도합니다. 정치인이 성공하려면 언론의 지원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프리메이슨에 의존할 수밖에 없으며, 만약 말을 듣지 않으면 닉슨처럼 워터게이트 사건을 터뜨려 사임하게 합니다.

  

 

언론은 사실만 보도하더라도 진실을 왜곡할 수 있는데 예를 들어 미 이라크 전쟁에서 미국 언론은 폭격에 피해를 당한 이라크 민간인에 관한 보도는 거의 하지 않고, 승전보나 전쟁영웅 만들기에 관한 보도만 했습니다. 이스라엘 문제에 관해선 팔레스타인의 폭탄 테러만 중점 보도하고, 이스라엘 군인의 팔레스타인에 대한 폭격, 인권유린, 사살 등은 보도하지 않아 사람들로 하여금 편향된 생각을 가지게 합니다.

  

 

미국의 언론은 연구분석 코퍼레이션과 전미 여론조사센터에 의해 통제를 받고 있으며, 5대 언론 재벌이 미국 언론의 90%를 장악하고 있으므로 바른 소리를 하는 언론은 묻혀버립니다. 노암 촘스키는 주류언론을 가르켜 '보조정부'(Adjunct Goverment)라 칭하였고, 그들의 보도태도는 동일한 사고방식을 유도한다는 점에서 '여론 제조하기'(Manufacturing Consesus)라 하였습니다.

  

 

3장. 우리는 경제력으로 세계를 장악한다.

  

 

a) 상징적 뱀이 꿈틀거리면 모든 국가들은 파국으로 향한다.

  

 

앞으로 우리를 상징하는 상징적인 뱀이 꿈틀거리면 우리의 목표는 성취될 것이다. 우리는 각 나라가 헌법을 만들 때 일부러 모순되게 만들었기 때문에 끊임 없이 요동을 쳐 결국은 와해될 것이다.

  

 

우리는 고이들이 만든 모든 정치조직에 침투하여 내분을 일으키고, 다른 정당들이 무장하도록 도와주며, 그들이 하려는 모든 계획에 반대하고 공격하는 단체를 조직한다. 의회나 각 부처에 떠버리들을 침투시켜 모든 합의를 지연시키고, 언론이 정부요인을 도마 위에 올려 놓고 요리를 하며, 민중을 봉기시키면 백발백중 전체가 전멸하게 된다.  

 

  

프리메이슨 고위층은 직접적으로 사탄을 섬기고. 사탄으로부터 계시를 받고 일을 하기 때문에 여기서의 상징적 뱀은 사탄을 의미합니다. 현재 세계정부수립을 위한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으므로 사탄이 명령만 하면 이들은 실행에 옮길 것입니다. 전쟁과 기근, 대형재난과 질병으로 극심한 혼란에 휩싸이면 국론분열과 폭동으로 국가는 자멸하게 됩니다.  

 

  

b) 국민을 가난하게 하는 것은 우리의 무기이다.  

 

대다수 국민들은 과거 노예나 농노로 묶여 있을 때보다 더욱 견고해진 가난을 경험하고 있다. 국민의 권리는 하나의 사상으로는 존재하지만 실제 생활에 적용되지는 않는다.

  

 

힘들게 노동을 하는 노동자 계급은 정당한 대가를 받지 못해 불평을 터뜨리고, 언론은 노동자의 불만을 기사에 실어 사회불안이 가중될 때 우리는 충실한 하인을 내 세워 빵 부스러기를 한 줌 뿌리면 국민들은 우리의 종에게 환호하며 투표하여 지도자의 자리에 앉히게 될 것이다.

 

 

  

유대인들은 다국적 식량회사를 소유하고 있고, 식량유통, 종자보급, 비료와 농약, 사료 등 식량의 생산으로부터 소비자에게 이르는 유통까지 전 과정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미국 농민들도 다국적 식량회사에 헐 값에 농산물을 넘기는데 이에 항의하면 외국에서 농산물을 대량으로 들여와 싼 값에 풀어 농민들을 망하게 합니다.  

  

 

첨단 과학기술이 발달하고 정보화 사회가 진행되도 사람은 먹을 것이 없으면 살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식량사업은 모든 산업 중에 가장 중요한 사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때 경제공황과 식량난으로 사람들이 굶주림에 허덕일 때 세계식량은 유대인이 움켜 쥐고 있으므로 굶어 죽지 않기 위해선 이들의 요구대로 주권을 포기하고 세계정부의 일원이 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c) 우리는 국민을 굶주리게 해 공산주의로 세계를 장악한다.

  

 

과거 우리는 국민들을 선동하여 그들 사회의 귀족 계급을 말살하도록 만들었다. (프랑스 혁명) 오늘날 귀족계급이 붕괴되면서 귀족계급 대신 자본가가 노동자의 돈을 무자비하게 긁어 들이게 되었다.

  

 

우리는 노동자들이 핍박을 받는 상황에서 구세주처럼 나타나 사회주의, 무정부주의, 공산주의 등 투쟁대열에 참여하도록 하며, 전 인류가 뭉쳐야 한다는 프리메이슨에서 말하는 형제애를 주창하면서 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준다. (러시아 공산혁명, 세계정부 수립)

  

 

우리는 노동자들이 만성적으로 육체적 나약함과 식량부족을 느끼면 반사적으로 우리의 힘이 증가하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래야지 그들이 우리말을 잘 듣는 노예로 계속 일하며, 우리의 의사에 반해 자신의 정부를 세울 근력이나 여력이 없게 된다.

  

 

우리는 폭력조직을 이용하여 그들로 하여금 욕망, 질투, 증오심을 불러일으켜 우리를 방해하는 세력을 뿌리 뽑아 없애도록 한다.  

 

  

고이들은 우리 전문가들이 알려주지 않으면 생각을 못하는 습성이 생겼다.

인간은 각자 태어나면서 활동목적이 달라 평등이란 있을 수 없다. 이런 사회구조의 지식을 이해하고 나면 모든 민족들이 우리에게 자진하여 복종하기를 원하고, 우리가 조종하는 당국이 선정해 준 직종을 기꺼이 받아들이게 될 것이다.  

 

  

d) 우리는 일부러 경제공황을 조장해 세계를 정복한다.

  

 

우리는 노동자와 폭력조직을 동시에 동원하여 전 유럽의 거리로 내보내 전체적인 경제공황을 조성한다. 단순하고 무식한 조직폭력배들은 일확천금의 기회며 약탈의 기회로 믿고, 기꺼이 길에 나가 피 흘리는 것을 마다하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발달한 혼란은 심화되어 공장은 문을 닫고, 상거래는 중지되 경제위기로 치닫게 될 것이다.

  

 

이렇게 되면 주권을 행사하는 국민들은 고이들을 심판대에 올려놓고 단죄하려 할 것이다. 바로 이때 우리는 모든 분야에서 자유주의를 섬멸하도록 한다. 혼란기에 주권을 쥔 통치자는 서민들이 부르짖던 자유를 제재하게 될 것이다.

  

 

새로운 통치자도 눈이 멀었기 때문에 얼마 안가 어찌할 바를 모르는 기로에 놓이게 된다. 결국 우리 앞에 와서 지도를 받겠다고 자청할 것이다.

  

 

프랑스 혁명을 상기해 보라! 그것은 우리 손에 의해 이루어진 사건이며, 모든 일은 우리 손아귀에 있음을 명심하기 바란다.

  

 

우리는 모든 국가의 국민들이 실망이 연속되는 여정을 밟도록 인도하고 있으며, 이는 종말에 우리가 전 세계를 통치하게 될 시온국가의 절대군주를 지지하기 위한 목적이다.

  

 

현재 우리는 국제세력으로 무적을 구가하고 있다. 우리가 그렇게 할 수 있는 이유는 어떤 국가가 우리에게 공격을 하게 되면 다른 국가가 우리를 옹호하여 싸워주기 때문이다.

  

 

현재 세계적인 경제공황을 일으킬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금융위기. 전쟁, 대형사건, 테러, 전염병, 대기업의 파산, 국가 부도, 총파업, 폭동 등 전 세계의 부와 권력을 움켜쥔 일루미나티에게는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세계 금융산업은 고도로 발달하고 서로 연결되 있어서 한 곳에서 터진 사건은 금방 전 세계로 확산되어, 세계적 공황상태에 이르게 됩니다.

  

 

이런 혼란을 통해 정부는 특단의 조치를 취하게 될 것이고 국민의 권리는 대폭 축소될 것입니다. 911 테러 이 후 미국 국민과 의회는 애국자법을 용인했는데 애국자법은 국민의 사생활 침해와 이민자의 인권유린이 극심한 예입니다. 계속되는 경제정책의 실패는 정치인의 무능함을 드러내게 되고, 결국 국제기구와 국제 경제기구가 주도하는 신세계질서(New World Order)를 따르게 될 것입니다.  

 

  

4장. 우리는 혼란을 조장하고, 물질주의로 신앙을 대체시킨다.

  

 

a) 모든 국가는 민중선동으로 무정부 상태에 이르게 되 필연적으로 독재정부에 이르게 된다.

  

 

모든 국가는 몇 가지 단계를 거치게 된다.

첫째 단계는 눈 먼 폭도들이 좌·우익 하며 사방에서 일어나는 현상이고,

둘째 단계는 인기를 얻은 민중 지도자가 우후죽순격으로 일어나 무정부 상태를 얼마간 이루다가 필연적으로 독재가 일어나는 요인을 만들게 된다. 겉으로 보기에는 국민을 위한 독재정부인 것 같지만 그 배후에는 비밀조직이 있어 배후에서 조종한다.

  

 

내용도 모르고 무조건 충성하는 사회 엘리트 프리메이슨 회원이 아무리 믿을 만한 사람이라도 우리의 존재와 목적에 대해 연막을 치고 발설을 하지 말아야 하며,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미스테리로 남겨 놓아야 한다.

  

 

대부분의 프리메이슨은 최고위층이 사탄을 숭배하고 온갖 비밀 음모를 꾸미는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그들은 신비주의에 대한 호기심, 친목 도모, 사회적 발판 등의 이유로 프리메이슨에 가입합니다. 심지어 프리메이슨 최고위층인 33도라 할지라도 자세한 내막과 비밀지식은 모르고 지냅니다. 정작 실세는 겉으로 드러나지 않고 뒤에서 비밀리에 활동하고 조종하기 때문에 일반인은 알 수 없습니다.

  

 

b) 투기산업을 육성하고 물질만능주의를 확산시켜 신앙심을 약화시킨다.  

 

  

민중이 하나님을 믿고 교회에 나간다면 성직자의 목자적인 지도에 만족하여 세상의 모든 일을 고이에게 맡기고 불평·불만 하지 않을 것이다. 신을 믿고 신앙을 앞세우는 고이들의 마음을 파괴하기 위해 우리는 모든 신앙을 약회시켜야 하며, 그들의 마음 속에 계산적인 물직주의적 마음을 심을 필요가 있다.

  

 

고이들이 심각하게 사물을 생각하고 고찰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없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그들이 항상 산업과 무역에 몰두하도록 만들어야 한다. 모든 국가들이 이익을 얻는데 전념하도록 하여 그들의 공동원수(적)가 누구인지 생각할 틈을 주지 말아야 한다.  

 

  

고이들이 거느리는 사회를 분리시키고 파괴하기 위해 투기를 사업의 기반이 되도록 한다. 땅을 위주로 하는 생업에서 투기산업으로 전환시키면 전체의 생명선이 우리 손아귀에 들어오게 된다.

  

 

프리메이슨은 종교를 파괴시키기 위해 물질주의와 쾌락주의를 확산시켰고, 기독교에도 침투해 분열시키고 자유주의나 은사주의를 확산시키고, 배교적 에큐메니컬 운동을 통해 혼합종교로 나아가게 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비주의나 뉴에이지를 보급시켜 사람들을 미혹하는데 서양에는 '위카'(Wicca)라고 하는 마법신앙이 급속히 확산되고 있으며, 헤리포터를 지은 작가 조앤 K. 롤링도 Coven(마녀협회)에 등록된 실제 마녀(Witch)입니다.  

 

  

미국의 철강, 자동차, 조선 등의 전통산업이 붕괴되고, 금융과 투기산업 위주로 산업체제를 개편된 것은 300인 위원회가 주도한 일입니다. 현재 주식투자, 환투기, 부동산 투기, 파생상품 등 투기적 산업이 차지하는 비중은 엄청나며, 한 곳에서 대형사고가 터지면 일시에 전세계로 여파가 파급되므로 아젠투어 입장에서 볼 때 전통산업보다 무너뜨리기 쉬운 구조입니다.

 

 

  

5장. 흥행사업(연극 영화)으로 대중의 의식구조를 지배하고, 취미생활에 몰두시켜라.

  

 

a) 우리는 부패한 사회를 독재 철권통치로 다스리게 될 것이다.  

 

  

지금의 사회는 구석구석 부패가 만연해 있고, 돈 있는 사람은 준 사기 형태로 기발한 술수를 발휘하고, 행정규칙이 허술하여 불법이 합법으로 둔갑하고, 사회 도덕은 각 개인의 양심으로부터 자발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엄격한 법률과 형벌의 적용을 통해서 이루어진다.  

 

  

이런 부패사회를 독재 철권정치를 제외하고 어떤 형태로 다스릴 수 있겠는가? 우리는 국가를 강력히 통제하는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새 법을 만들어 우리 목적을 위한 모든 정치활동을 기계적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하며, 이 법은 지금까지 고이들이 허용하던 자유를 하나씩 없애 버리고, 강력한 통치체제로 우리 왕국의 설립을 확고히 한다. 또한 우리 일에 반대하는 언행을 하는 고이들은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뿌리를 뽑아 없애야 한다,  

 

  

우리가 추구하는 절대 군주주의가 시대에 맞지 않는다고 비난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다. 옛날에는 왕이 왕좌에 앉는 것 자체만으로도 하나님이 내린 절대권위로 믿고, 왕이 하는 말에 추호의 의문을 제시하지 않고, 모든 국민이 순종하였다. 우리는 앞으로 민중의 신앙을 빼앗아 우리 왕을 신성시 함으로써 거룩한 권위를 통해 다스릴 것이다.

  

 

b) 우리는 비밀리에 활동해 금권으로 전 세계를 조종한다.

  

 

큰 무리의 대중을 이끈다는 것은 하나의 예술이다. 그러나 우리는 인간의 생활양식을 이해함으로써 대중을 특별한 두뇌 전문가처럼 조작할 수 있다. 우리는 관찰과 분석을 통해 정확하게 측정되고 계산된 바탕을 지니고 있으므로 어느 누구도 우리와 맞설 수 없다.

  

 

예외적으로 카톨릭 예수회(Jesuit) 사제단은 우리와 대적할 만하다. 하지만 머지 않아 그들은 민중의 신용을 잃게 될 것이다. (실제로 예수회는 부정한 일로 17,18세기에 여러번 유럽국가에서 추방당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비밀단체는 숨어서 일을 하는데 그들의 조직은 외부에 드러나 있기 때문이다. 결국 시온의 피로 물든 우리민족이 절대군주의 자리에 앉게 될 것이다.

  

 

성공적으로 일을 완수하기 위해선 얼마 동안 고이들과 연대관계를 유지하면서 함께 일을 해야 할 경우가 있지만, 그들끼리는 뿌리 깊은 불협화음이 있어 자멸하기 때문에 우리의 안녕은 염려할 바가 없다. 우리는 이미 고이들끼리 개인적, 국가적, 종교적, 인종적으로 반목하고, 그 반목이 증대되어 서로의 증오를 심원화하도록 지난 20세기 동안 공작하여 왔다.  

 

  

그러므로 어느 국가도 우리를 치겠다고 무기를 드는 일은 없었다. 우리에게 대항하기 위해 합의하고 동참하는 국가가 없었던 것은 자신들에게 이득될 일이 하나도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우리가 해야 할 과업을 이루기에 알맞는 천부적인 재능을 주셨다. 만약 우리의 올가미에서 벗어나기 위해 우리와 싸움을 벌인다면 전대미문의 무자비한 결전을 치루게 될 것이다.  

 

  

모든 국가의 기계바퀴를 돌리려면 엔진을 돌려야 하는데 엔진은 우리의 손아귀를 말하고,엔진을 돌게 하는 힘은 금(金)에서 나온다. 정치 경제학은 금권의 중요성을 일깨운 우리의 한 지도장로가 개척한 학문이다.

  

 

c) 자본을 독점하고, 연극 영화사업으로 민중의 의식을 지배하라.

  

 

세계의 자본은 우리가 산업과 무역 상거래를 독점함으로써 보이지 않는 우리의 손에 모두 점거되어 있는 상태다. 우리는 자본의 독점으로 산업과 연결된 정치세력을 소유하게 되며, 민중을 마음대로 억압할 수 있는 힘을 마련하게 된다.

  

 

우리는 국민을 전쟁으로 이끄는 것보다 비무장시키는 것이 더 중요하며, 불을 끄는 것보다 그들의 정열을 불사르는 것이 더 중요하다. 우리가 통제하려는 가장 중요한 목적은 비판을 통해 대중의 마음을 혼동시키고 약화시키며, 우리를 치려고 우리를 향해 날아오는 화살을 엉뚱한 방향으로 돌리게 하여, 우리와 투쟁을 벌이려는 감정을 빗나가게 하여 공중에서 헛소리를 하도록 만드는데 있다.

  

 

고금을 통해 어느 민족이나 개인이나 한결같이 흥행거리 쇼(Show)를 보고 흡족하면 그안에서 하는 말을 믿게 되며, 내용의 이치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아차리는 사람은 귀하다. 쇼를 하는 흥행사업(영화, 음악)은 대단히 중요하며, 우리는 그 사업을 육성시켜 우리가 원하는 바를 미화하고 대중이 받아들이도록 한다.

  

 

우리는 사회 각 방면에서 서로 대치되는 헤아릴 수 없는 많은 의견을 만들어 국민들이 정부에 격렬한 반감을 일으키는 방향으로 유도해 고이들이 실각하고, 무사안일주의에 빠지게 만든다.

  

 

또한 국민을 광기에 가까운 취미생활에 몰두하게 해 생각이 다른 사람들끼리 서로 이해하지 못하게 한다. 이렇게 만드는 일은 국민이 우리에게 대항하도록 단합하지 못하게 하고, 개인적으로 우리에게 대항하는 사람의 의지를 꺽는 효과도 가져온다.

  

 

머리가 좋은 사람을 배후에 둔 인기있는 개인이 우리 반대편에서 여론을 조성하는 것처럼 위험한 일은 없으니 이를 허용하지 말아야 한다. 이러한 사람의 영향은 수많은 대중을 분산 대립시킨 우리의 공로를 수포로 돌릴 수 있는 위험이 있다.

  

 

이러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우리는 고이들을 지치게 만들게 되고, 그들은 결국 우리에게 세계의 모든 국가들을 흡수·통솔할 수 있는 국제세력을 만들어달라고 호소하게 될 것이다. 이렇게 되면 우리는 폭력적 수단을 사용하지 않고도, 세계의 모든 권력을 우리 안에 흡수하여 명실공히 지상정부 (Super Goverment)를 세울 수 있게 된다.

  

 

이 정부는 사회의 구석구석까지 손을 뻗혀 초대형의 막강한 조직을 갖게 될 것이고, 세상의 어느 국가도 우리 힘에 도전하는 일은 없게 될 것이다.

  

 

미국 메이저 헐리우드 영화사는 대부분 유대인 소유입니다. 영화에서 스타가 하는 말이나 몸짓 등은 분별 없이 대중의 의식구조를 지배하며, 유행을 창조합니다. 헐리우드(Holly Wood)란 말은 호랑가시 나무를 말하는데 마법사들이 마법을 행할 때 사용하는 지시봉을 의미합니다. 즉, 마법 지시봉 같이 이 세상을 마법에 홀린 사람처럼 이끌어 나가겠다는 뜻을 내포합니다.

  

 

* 헐리우드 영화의 경향은 크게 4가지입니다.

  

 

1. 국가적 영향: '라이언 일병 구하기'나 '진주만' 같은 애국주의 영화로 애국심을 고취시키고 전쟁지지율을 높힘.

2. 문화적 영향: 물질주의 확산, 향락과 퇴폐적인 풍조 만연, 잔인한 폭력물, 음란물 등을 통해 사회를 타락시킴.

3. 종교적 영향: '쇼생크 탈출' 같은 반 기독교적인 영화나 마법, 뉴에이지 확산으로 기독교로부터 멀어지게 함.

4. 인종적 영향: 2차대전 유대인 학살 영화를 많이 만들어 유대인에 대한 동정론을 확산시키고, '에어포스 원' 같은 영화를 통해 아랍인에 대한 인종 혐오주의를 확산시킴.

  

 

또한 대중을 취미생활에 광적으로 몰두하게 해 고차원적인 일이나 정치문제 등에 신경쓰지 않게 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홀리건들이 축구에 광적으로 몰두해 난동까지 부리는데 축구게임에 누가 이기던 내 인생과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광적인 취미생활' 하면 생각나는 것은 일본인인데 사소한 일에 목숨 건다는 표현이 맞을 정도입니다.  

 

  

대중에게 인기를 얻거나 지지를 얻는 유명인이 프리메이슨의 반대편에 서면 매우 위험하므로 그들 입장에선 반드시 제거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대중에게 인기 있고, 옳은 소리를 하는 케네디 대통령이나 마틴 루터 킹 목사 등은 오래 살 수 없는 것입니다.

  

 

6장. 우리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고이를 멸절시켜야 한다.

  

 

a) 고이들이 재산을 모아 자급자족 하는 것을 막아라.

  

 

우리는 곧 어마어마한 부를 독점하여 태산같이 저장할 것이며, 너무 커서 아무리 고이가 돈을 많이 모았다고 할지라도 우리에게 종속되지 않으면 그들의 국가와 함께 몰락할 것이다. 고이들이 우리에게 자진해서 재산을 바치면 우리는 그들의 보호자 역할을 하면서 지상정부를 세우고 이를 통한 이득이 얼마나 중요한지 설복시킨다.  

 

  

우리는 정치세력으로 간주되는 귀족 고이들을 모두 죽였다고 간주해도 좋다. 그러나 귀족 고이들이 재산을 모아 기득권을 갖고 자급자족 하면 우리에게 해를 끼칠 가능성이 있다. 우리는 그들의 부채를 증가시켜 자기 땅을 소유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게 해 우리에게 무조건 순종하게 해야 한다.

 

 

  

현재 유대인들이 소유한 부는 엄청나며 영국이나 스위스 등지에 비밀리에 은닉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금융업, 군수산업, 석유산업 등을 통해 엄청난 부를 축적하였고, 미국인들이 뼈빠지게 벌어서 낸 세금의 과반수가 연방준비은행을 비롯한 유대인 소유의 은행에 정부 빚 갚는데 쓰여지고 있습니다. 현재 유대인의 재력은 전 세계에 상장된 모든 주식회사를 사서 소유한 다음 폐업시킬 수 있을 정도로 막강합니다.

  

 

그러나 각 국가의 경제가 원활히 발전해 자급자족 시스템을 갖추면 고분고분 말을 듣지 않을 것이므로 다국적기업이나 투기세력 등을 이용해 인위적으로 경제공황이나 금융위기를 일으킴으로써 이를 저지합니다. 대표적인 예가 브라질과 아르헨티나로 풍부한 천연자원과 식량자원으로 무역을 하지 않아도 풍족했던 이들 나라는 자유무역과 공기업 민영화와 정치세력의 부패 등으로 빈국으로 전락했고, 전통산업이 붕괴되고, 단일경작체제로 전환되어 수입을 해야 먹고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b) 투기산업과 사치와 사회혼란으로 고이들을 박멸한다.  

 

우리는 산업발전에 반작용을 하는 투기성 산업을 장려한다. 투기성이 없는 사업은 개인의 손에 자본을 축적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 은행빚을 갚아 경제력이 커질 수 있다. 전통산업은 노동문제나 자본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게될 것이고, 투기사업은 거래가 있을 때마다 돈이 우리 수중으로 들어오게 됨으로 장려할 만하다. 그럼 고이들도 결국 손해를 입어 무산계급으로 전락할 것이니 우리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게 될 것이다.

  

 

고이들의 수중에 있는 모든 자본을 고갈시키기 위해 우리가 이미 발전시킨 사치라는 것을 조장한다. 욕심으로 가득찬 마음은 호화로운 생활을 요구하게 되고, 호화로운 생활은 자멸을 초래한다.

  

 

노동자들을 불복종, 무질서, 과음주 등에 처하게 해 풀기 어려운 문제를 계속 만들고 산업을 황폐하게 해 고이들의 세력을 세상에서 완전히 박멸한다.

  

 

적당한 시기가 되어 단칼을 내리치기 전까지는 우리는 노동자계급을 위하는 것처럼 위장하고, 우리가 만든 경제학이 경제의 기본원리라고 선전하여 모두가 거짓을 진실로 믿도록 해야 한다.

  

 

현재 세계경제는 전통산업보다 투기성 산업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데 이 역시 인위적으로 조장된 것입니다. 1975년 세계투자액 중 산업투자는 80%이고 투기성 투자는 20%정도였으나, 1997년 산업투자는 2.5%인 반면 투기성 투자는 97.5%에 달합니다. 투기자본은 대부분 환투기와 파생상품에 투자되는데 금융산업은 부를 창출할 능력이 없음으로 엘리트들이 돈을 벌기 위해선 정보에 어둡고 자금력이 부족한 개미군단의 희생이 있어야 합니다.  

 

아젠투어들이 사회를 문란하게 하기 위해 개발한 방법 중 하나는 사치입니다. 사치는 대중이 정신문명을 멀리 하고, 물질문명에 치중할 때 발생하며, 유행이나 연예산업, 명품이나 온갖 광고가 이를 조장합니다. 심리학적으로 사치는 남보다 고가의 물건이나 의류나 자동차나 가구나 집 등으로 치장하여 우월의식을 가지기 위한 경쟁의식에서 비롯되며, 단지 자신을 과시하기 위함이지 이를 보고 존경해 줄 사람은 없습니다.

  

 

원래 상류층의 부를 빼앗기 위해 개발된 사치에 요즘 서민층까지 가세해 카드빚을 내 가며 명품으로 치장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신용불량자도 급증했으니 대단히 성공한 셈입니다. 자신을 명품으로 치장하기 위해 일부 여대생과 직장여성들은 밤에 환락가에서 부업까지 하고 있으니, 이는 자신을 스스로 돈과 허영의 노예로 만들어 자아의 가치성과 존엄성을 상실시키는 행위라 아니할 수 없습니다.

  

 

7장. 군사력을 강화하고, 언론을 조작해 전쟁을 일으켜 이득을 본다.

  

 

a) 우리는 전 세계에 분규와 적의를 조장해 이득을 본다.

  

 

군비확장과 경찰력의 증강은 우리 계획을 완료하는 기본과정이다. 우리는 각 국가에 우리에게 충성하는 재벌, 경찰, 군인 등을 심는다.

  

 

우리는 여러 나라에서 분규와 적의를 조장하는 일을 꾸미는데 다음과 같은 이유에서다.

  

 

첫째, 만약 마음에 안 드는 정부가 있다면 내란을 통해 권좌를 뒤 바꾸어 놓을 수 있다.

둘째, 국제적인 외교 관계에 정책, 통상, 부채 관계 등으로 개입해 문제를 복잡하게 만든다.

  

 

우리가 어려운 문제를 성실히 풀어 주면 그들은 우리를 구세주로 여기고, 다음부터는 어떤 거짓말도 분별 없이 그대로 믿게 된다.

  

 

미국이 재정적자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국방비를 쏟아부어 전세계 국방비의 50%를 차지하는 이유는 아젠투어들이 미국의 군사력을 이용해 세계를 정복하기 위해서입니다. 또한 각 나라의 군인과 경찰을 포섭해 놓은 상태이고, 후진국 통치자들은 미국에 충성하는 대가로 독재와 인권유린을 묵인받습니다.  

 

  

만약 일루미나티에게 복종하지 않는 정부가 있다면 쿠테타를 지원해 정권을 뒤 바꾸게 됩니다. 이란, 이라크, 파나마, 칠레 등의 독재자는 미국의 지원으로 쿠테타를 일으켜 정권을 잡았습니다. 프리메이슨이 어떤 조직을 무너뜨리는데 사용하는 전략이 침투→선동→분열→혼란→통합이므로 세계를 정복하는 데에도 국제적인 정치·경제·외교·군사 문제에 개입해 일을 더 복잡하게 만든 후 극적으로 해결함으로써 신임을 얻습니다.  

 

  

b) 우리는 언론을 조작해 여론을 유도함으로써 전쟁을 일으킨다.

  

 

우리는 감히 우리의 진로에 반대하는 나라에 언제든지 전쟁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하며, 나라들이 연합하여 대항할 때는 세계전쟁을 유발하도록 한다. 우리가 하는 일은 외교적인 방법과는 다른 통로로 비밀리에 해야 한다.

  

 

우리의 계획이 즉각 실행에 옮겨지도록 '국민의 뜻'이란 명분 하에 고이들에게 압력을 가한다. '국민의 뜻'이란 우리 소유의 언론을 이용하여 기사를 우리 계획대로 공작하여 조작된 대중의 심리상태를 말한다.

  

 

일루미나티가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전쟁을 일으키기 위해선 여론의 도움이 필요한데 이 여론은 미국 주요 언론사의 보도와 사설에 의해 형성됩니다. 미국 국방성은 호의적인 국제 여론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언론공작 전담반인 '전략영향사무소'(OSI)를 운영하고 있는데 언론을 통제해 유리한 기사만 내보내고 날조된 기사까지도 내보내고 있습니다.

  

 

8장. 전문가를 양성해 우리에게 유리한 법 조항을 만든다.

  

 

혹시 우리의 적이 우리를 공격할 경우를 대비해 우리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 방어할 준비를 게을리 해서는 안된다. 그 방법은 우리가 언어의 교묘함을 터득해 법조항을 모호하게 만들므로써 부정한 일도 정당화 할 수 있는 기초를 만드는 일이다. 법을 제정할 때 우리의 계획에 부합하는 유리한 방향으로 교묘히 문장을 만들어야 한다.  

 

이런 일을 수행하는 조직에는 우리 사람으로 채워야 하는데, 법조계 실무가, 홍보 담당자, 법률가, 행정가, 정치가, 외교관, 법률 교육가 등을 양성해야 한다. 이런 사람들은 사회 구성요인을 잘 이해하고, 어떻게 정치적 용어를 잘 만드는 지 알고 있으며, 인간 심리 저변을 잘 이해하는 사람이어야 한다.

  

 

고이들은 명예욕과 물욕에 빠져 무사안일주의로 일관하고, 심사숙고하는 습성이 없어져 우리의 지도로 만들어진 법률을 읽지도 않고 서명할 것이다.

  

 

우리는 전세계에 경제 전문가를 심어놓는데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과목이 경제인 이유가 여기에 있다. 우리 진영에는 은행가, 산업가, 자본가, 자산가 등으로 가득차 있으며, 우리는 모든 문제를 계산으로 해결한다.

  

 

우리 유대인의 안전을 위해 세계 각국에 우리의 말에 절대복종하고 우리의 이익을 위해 일할 사람을 골라 주요위치에 배치하고, 이들이 한치라도 거역하면 형벌을 주거나 없애버리는 본보기를 보여 주면서 통솔해야 한다.  

 

  

911 테러 이후 만들어진 애국자법이 대표적인 예인데 공포심을 조장한 후 안보를 위한다는 명분으로 사생활 침해와 인권유린이 극심한 반 민주적인 악법이 아무 반대 없이 통과되고 발효되었습니다. 이러한 법은 일루미나티가 세우고, 정치인은 거수기 역할만 하고, 대통령은 내용도 모른 체 사인만 할 뿐입니다. 국민들은 자신의 권리가 축소된 것을 지금은 실감 못 하지만 이러한 법은 그들이 세계정부를 세울 D-Day에 적극적으로 이용될 것입니다.

  

 

9장. 각 국의 국민들을 프리메이슨적 의식구조로 교육시킨다.

  

 

a) 국민을 자유사상에 심취하게 해 우리의 이상을 실현한다.  

 

  

자유는 사실상 우리 메이슨의 좌우명인 자유(Liberty), 평등(Equalty), 박애(Fraternity)에서 나온 말로 우리의 이상이 완료된 다음에는 자유의 권리(The Right of Liberty), 평등의 의무(The Duty of Equalty), 동지 간의 이상 (The Ideal of Brotherhood)로 바꿔 세상의 목덜미를 잡아쥐는 꼴이 될 것이다.  

 

우리는 이미 우리에게 불리한 법조항을 제거하였으며, 만약 어떤 국가가 우리에게 반기를 들어 반항한다면 그것은 형식적으로만 그러는 것일 뿐 실상은 우리 각본에 의해 움직이는 것이다.

  

 

아직 프리메이슨이라는 행운을 찾지 못한 우리 형제들을 위해 가끔 반유대운동(Anti-Semitism)을 만들어낼 필요가 있는데 자세한 이유는 언급하지 않겠다.  

 

  

우리는 자유라는 명목으로 자유를 구속하고, 평화라는 명목으로 남의 나라를 침공하며, 인권을 지킨다면서 살상을 하고, 건설을 한다면서 파괴를 하고, 식량문제를 해결해 준다며 오히려 굶게 만들고, 경제발전을 시켜 준다면서 경제를 파탄시키는 예를 세계적으로 많이 보아 왔습니다. 엘리트들이 내 세우는 이상은 그들의 목적을 달성하는데 필요한 달콤한 수단이지 궁극적인 목적이 아님을 알아야 합니다.

  

 

b) 우리는 각종 각종 사상이나 폭력을 통한 혼란을 유도해 지상정부를 수립한다.

  

 

우리가 가는 길을 아무도 막지 못할 것이다. 우리의 지상정부(Super Goverment)는 아주 강력한 독재적인 법 위에 서게될 것이다. 우리는 법을 만든 장본인으로 군대 총 사령관처럼 우리 마음대로 재판을 하고, 죽이기도 하고 살리기도 하며, 막강한 권세를 가지고 우리 의지대로 힘의 통치를 하게될 것이다.

  

 

우리는 한없는 증오와 원한을 풀기 위해 우리 손에 쥐어진 무기로 무자비한 복수를 끊임없이 진행할 것이다. 우리는 세상을 공포의 도가니로 만들 것이다.

  

 

우리 진영에는 우리말에 순종하는 각종 사상을 가진 사람이 있는데 왕정을 되찾겠다는 왕당파, 선동주의자, 사회주의자, 공산주의자, 이상주의자 등을 모두 구비하고 있다. 우리는 이 사람들에게 고삐를 쒸워 우리 뜻대로 움직이도록 임무를 부여하고, 마지막 남은 이 세상의 권세를 끝까지 혼돈시키고, 어지럽게 하며, 말살시키는 작업을 한다.  

 

  

우리는 고이들이 우리에게 복종하고 우리의 지상정부를 섬기겠다고 공개적으로 선언할 때까지 그들이 원하는 평화를 주지 않을 것이다. 당파싸움을 하더라도 돈이 필요한데, 그 돈을 우리가 장악하고 있으므로 당파분열로 인한 사회문제도 우리에 의해 결정된다.

  

 

만약 고이들 사이에 평화무드가 정착되면 우리는 폭력조직과 손 잡고 테러행위를 감행한다. 그러나 우리는 눈 먼 폭도들이 자유를 얻어 독립적인 세력을 만들지 못하도록 그들의 충성을 점검할 필요가 없다.

  

 

그린피스 같은 환경단체나 각종 인권, 여성단체가 프리메이슨의 후원을 받고 있는 것은 그들이 선의를 통해 사회혼란을 조장할 목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회 각 이익잡단의 끝 없는 분쟁, 노동쟁의, 당파싸움까지도 일루미나티가 조장하는데 결국 극심한 분열과 폭동은 독재체제를 원하게 될 것이며 지상정부를 세울 큰 명분을 제공할 것입니다.

 

 

  

c) 교육을 통해 학생들을 자유주의 사상으로 개조시키고, 법률을 교묘히 만든다.

  

 

전국에 흩어진 모든 학교에서 가르치는 내용을 누가 확인할 것인가? 교육에서 가르친 내용은 전 국민에게 퍼져 전 세계까지 전파될 것이다. 우리는 달콤한 요술을 피워야 하고, 눈 깜짝할 사이에 팍 튈 수 있는 스프링 한 쪽을 단단히 잡고 있어야 한다. 스프링이란 것은 엄격한 정의감에 눌려 있어 잘 못 건드리면 팍 튀어 나갈 것이다.  

 

  

우리는 학생들의 사상을 자유주의라는 관념으로 바꾸어 놓아야 한다. 우리는 사법부를 움켜쥐고, 선거를 우리 마음대로 조종하며, 언론과 개인의 자유를 마음대로 다루지만, 그 기반은 교육을 통해 우리의 사상을 주입시키기 때문이며, 이것이 주춧돌 역할을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서양사람의 의식을 지배하고 있는 자유주의, 인본주의, 이성주의, 포스트 모더니즘, 등이 모두 교육을 통해 의도적으로 주입된 사상입니다. 결과적으로 사람들은 기독교를 멀리하게 되고, 도덕관념이 약화되며, 물질적 사고방식을 가지게 됩니다. 미국 국민은 테러나 전쟁 등 큰 사건이 터질 때 정부를 비난하지 않고, 애국심에 의해 뭉치고, 오히려 대통령 지지율이 올라 가는데, 이것이 모두 학교에서 세뇌적으로 배운 행동양식이 무의식적으로 도출되기 때문입니다.

  

 

10장. 약점 있는 사람을 대통령으로 내세워 꼭두각시처럼 조종한다.

  

 

a) 국민은 정치에 관심이 없게 하고, 자세한 내막은 알지 못하도록 차단한다.

  

 

정부가 중요한 정치문제를 다룰 때 마치 세상문제를 다루듯이 취급하면 국민들은 자신과 상관 없는 일처럼 느끼게 된다. 정치인들은 국정에는 관심 없고 자신들 인생을 즐기는 데에만 관심을 갖게 한다.  

 

  

언론, 출판, 집회, 결사의 자유나 법 앞의 평등 같은 국민의 권리에 관한 문제를 다룰 때는 대중 앞에 공개하거나 참여시켜서는 절대로 안되며, 자세한 내용 없이 추상적인 내용만 공표해야 한다.

  

 

폭력조직은 우리 천재적인 정치세력 앞에 특별한 충성을 표시하며, 자랑스럽게 폭력을 휘두르는 무리다. 그들은 더럽고 음흉하지만 현명한 편이며 대담하게 일을 저지르기 때문에 이용가치가 충분하다.

  

 

b) 우리는 민중의 지지 속에 세계정부를 세운다.

  

 

우리는 세계정부를 수립하기 위해 세계 각국이 우리 각본대로 움직이게 한다. 우리는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행동하며, 우리 진로에 방해가 되는 요소는 과감히 제거할 것이다. 우리가 쿠테타에 성공하면 국민에게 여지껏 고통 받은 이유는 국민의 국적, 화폐, 국경이니 이를 없애야 된다고 설명한다.

  

 

우리가 약속한 이상적인 세상을 국민에게 이해시키고, 폭력조직을 시켜 우리가 인류의 희망이라고 선동하는 운동을 펴 나간다. 그리고 투표를 하는데, 우리가 이미 세계 곳곳에 심어 놓은 조직을 이용해 홍보활동으로 세뇌공작을 실시하여 우리가 세계의 권좌에 앉도록 유도할 것이며, 반대 세력은 일시적인 타협을 통해 끌어들인다.

  

 

혹시라도 마음의 갈등을 일으켜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이 있으면 폭력조직을 이용하여 말하지 못하게 방해공작을 하고, 민중은 우리 말만 듣도록 유도한다. 민중은 우리 힘에 의존하지 않으면 수입이나 복지 혜택을 받지 못해 생활을 유지할 수 없으므로, 결국 모두가 우리 정권을 지지하게 될 것이다.

  

 

세계정부의 설계도는 한 두뇌에서 나와야 한다. 여러 사람의 머리에서 나온 편파적인 생각은 확고한 설계도가 될 수 없다. 그러므로 행동계획에 대해 회의를 갖는 일은 허용이 되어도, 옳고 그름을 토의하는 일은 비밀스러운 내용을 해치므로 이를 허용할 수 없다. 우리를 인도하는 영지(靈智)한 지도자의 계획은 폭력조직이나 다른 집단에 넘겨줄 수 없다.

  

 

c) 자유주의 사상으로 혼란을 유도해 고이 정치인을 내쫓는다.

  

 

자유주의 사상을 국가조직에 삽입했을 때 정치라는 전체의 복잡한 상호관계가 변화되었다. 다시 말하면 국가가 피속에 독이 든 것처럼 고칠 수 없는 병에 걸려 다만 죽음의 고통만 남았을 뿐이다. 자유주의로 인한 헌법은 다만 혼선, 오해, 언쟁, 불화, 당파 싸움만을 초래할 뿐이다. 즉, 자유주의 사상은 단일국가로서 고유성이나 특수성을 파괴하는 요인이 된다.

  

 

언론과 논쟁은 통치자의 무능력을 비판해 아무 이용 가치가 없는 국민의 기생충으로 낙인찍는 일을 하게 된다. 많은 나라에서 이러한 이유로 통치자들이 권좌에서 쫓겨나게 된다. 우리는 충실한 폭력조직이나 꼭두각시나 우리의 노예 중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선택해 대통령이라는 감투를 씌워 얼굴마담으로 내 세운다.

  

 

d) 약점있는 사람을 꼭두각시 대통령으로 내세우고, 의회의 권한을 축소해 유사시에 활용한다. 멀지 않은 장래에 모든 국가의 대통령은 우리가 선택하도록 한다. 자기 신조가 없는 꼭두각시 대통령은 책임 없는 행정을 해야 된다는 생각을 하지 않아도 된다. 대통령을 꼭두각시로 조종하기 위해서는 과거에 검은 내막(약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대통령으로 지명하여 내세운다.

  

 

이들은 대통령의 명예와 특권을 누리면서 자신의 검은 비밀이 누설되지 않도록 우리에게 충성할 것이다. 우리는 새로운 법을 제정하거나 법을 변경시키는 권리를 꼭두각시 대통령에게 부여하도록 한다. 또한 대통령이 대통령 권한으로 전쟁을 선언할 수 있도록 공작하는데, 대통령이 헌법상 군대의 통수권자로서 안보를 목적으로 필요한 경우 대통령 재량으로 군대의 출동을 명할 수 있게 한다.

  

 

정부 보안을 명목으로 정부의 정책에 대해 자세한 질문을 할 수 없도록 헌법에 명시하고, 국회의원 수를 줄여 의욕있는 정책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줄인다. 의회의 개회기간을 짧게 하여 의회의 활동을 축소시키고, 최악의 경우 대통령이 국회를 해산할 수 있는 권한을 갖도록 법제화시킨다.

  

 

현존하는 법조항은 여러 방면으로 해석할 수 있어 우리 임의에 따라 대통령의 직권으로 대통령이 유권해석을 내리도록 하며, 우리가 필요하면 대통령이 법의 무효화를 선언한다. 대통령은 국가의 안녕을 위한다는 구실로 특별 임시법령을 만들어 대통령령으로 발효시킬 수 있으며, 새로운 헌법을 만들도록 명령할 수 있는 권한도 갖도록 한다.

  

 

e) 인위적인 혼란을 조성해 세계정부를 수립한다.

  

 

이렇게 우리의 파괴적인 힘이 장성해가면서 현존하는 헌법을 고이들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없애버리고, 우리의 새로운 내용을 헌법에 소개하여 점차 우리의 진로로 옮겨 전제정부를 실현할 수 있게 한다. 우리가 추구하는 전제정부의 존재는 각 나라의 헌법이 완전히 파괴되기 전 인정을 받게 된다.  

 

  

우리가 알려지기 시작할 때 세계 모든 국민들은 지도자의 무능과 일관성 없는 정치에 지치게 되고, 우리에게 국가관념, 국경, 종교, 국가 부채 등을 없애주고 지구 상의 단일 왕이 되어 달라고 애원하게 될 것이다.

  

 

각국의 국민들로부터 이러한 탄원이 나올 때까지 세계 곳곳에서 민족과 민족, 정부와 국민 사이에 끊임 없는 싸움과 생존투쟁이 일어나도록 해야 하며, 기아에 허덕이는 극한상황에 도달하게 해야 한다. 심지어 이들에게 질병까지 퍼뜨려 고이들은 도저히 헤어 나올 길을 찾지 못하고, 피난처를 얻기 위해 금전과 완전주권을 가진 우리에게 머리를 굽히고 찾아오게 만든다.  

 

  

그러나 명심할 것은 우리가 세계 국가들에게 숨쉴 틈을 준다면 우리가 갈망하는 그때는 오지 않을 것이다.

  

 

엘리트들은 인구를 줄이기 위한 목적으로 많은 병원체를 만들어 내었는데, 최근 유행하는 에이즈, 광우병, 구제역, 만성피로증, 탄저균, 에볼라, 각종 바이러스 등은 대부분 실험실에서 배양되, 예방주사나 살충제, 제트 엔진의 연료 등으로 살포되어 수 많은 감염자를 낳고 있습니다.

  

 

11장. 하나님은 우리가 세계를 정복할 수 있도록 세계 각지에 흩어지게 하였다.

  

 

a) 독재적인 법을 공표해 일시에 거사를 치룬다.

  

 

국가원수의 자문위원회는 입법하는 부서가 있기 때문에 막강한 권한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이 곳에서 법을 쉽게 만들 수 있는데 대통령령으로 공표한다. 적당한 시기가 오면 우리가 원하는 새로운 법령을 만들도록 해 정부를 전복한다.

  

 

새로운 헌법이 공표되는 순간부터 언론의 자유, 집회 결사의 자유, 양심의 자유, 투표 등의 권리가 인간의 뇌리에서 사라지도록 한다. 개정된 헌법이 너무 엄격하고 제한적이란 것을 느낄 때 국민은 공포감에 사로 잡혀 절망하게 될 것이다.

  

 

새 헌법이 공표되면 전세계 사람이 혁명이 끝나고 세상이 뒤바뀌었다는 사실에 경악하고, 알 수 없는 미래에 대해 착잡한 마음을 가지게 될 것이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우리의 세력이 상상을 초월하는 거대한 힘이며, 우리에게 항가한다는 것은 불가능 하다는 것을 실감나게 알려줘야 한다.  

 

  

우리에게 도전하는 소리나 행동은 가차없이 분쇄해야 하며, 우리 권력이 분리되거나 약화됨 없이 일사천리로 거사를 치루어야 한다. 그러면 사람들은 공포에 떨며 모든 현상에 눈을 감고 마지막 결과를 기다리는 순응적인 태도를 취할 것이다.

  

 

삼권분립이 된 민주국가에서는 국회에서만 법을 만들 수 있는데, 대부분의 국가에서 예외적으로 대통령령으로 법을 제정해 시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국회를 통하면 말도 많고 시간도 많이 걸리기 때문에 일루미나티는 필요에 따라 대통령 측근을 이용해 법을 제정해 공표한 후 사후에 국회의 승인을 얻도록 하고 있습니다.

  

 

b) 우리는 비밀조직 프리메이슨으로 고이들은 용병에 불과하다.

  

 

고이들이 양떼에 해당한다면 우리는 늑대에 해당한다. 고이들은 우리가 뺏은 자유를 갈망하게 될텐데, 우리는 적들을 소탕하고 반대파를 길들이면 자유를 돌려주겠다고 거짓말을 하면 그들은 눈을 감고 때를 기다릴 것이다. 한 가지, 고이에게 자유를 찾는 때가 언제라는 것은 말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우리는 알려지지 않은 비밀조직 프리메이슨이며, 그 목적은 고이들은 짐작도 할 수 없다. 소나 돼지 같은 고이들은 우리에게 현혹되어 메이슨 라지(Mason Lodge)의 앞잡이 용병이 될 것이다.

  

 

하나님은 우리를 선택된 민족으로 삼으시고, 우리를 세계만방에 흩어지는 선물을 주셨다. 이런 사실은 세상사람들 눈에는 가련하게 보이겠지만, 사실 우리에게 큰힘을 주셨으며, 전세계를 통치하는 주권을 갖도록 하셨다.

  

 

12장. 언론을 통제해 대중의 심리를 조종한다.

  

 

a) 반대적인 언론을 사전에 차단한다.

  

 

우리가 정의하는 자유는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권리이다. 그런데 자유는 이미 우리 수중에 들어와 있어 우리가 원하는대로 법을 만들기도 하고 없애기도 한다.

  

 

언론은 우리의 목적을 위해 필요한 것을 점화시켜 국민들을 흥분하게 만들어야 하며, 그렇게 인도하지 않는다면 언론은 다만 당파의 이기적인 이용물이 되는 것뿐이다. 언론이란 알맹이도 없고, 정의롭지도 못하며, 솔직하지 못할 때도 많지만 대중은 이러한 언론의 진상을 알지 못한다.

  

 

우리의 진로를 방해하는 자들이 출판물을 통해 우리를 공격하면, 우리는 언론의 고삐를 잡아 당겨 역공격을 해야 한다. 언론을 통제하는 제도의 일환으로 여론을 조성할 수 있는 출판조직은 큰 비용이 소비되도록 제도를 꾸며, 오히려 우리 정부의 큰 수입원이 되도록 만들어야 한다.  

 

  

법으로 인세제도를 만들어 출판이나 인쇄조직에 부과하며, 보증금을 예탁하도록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에게 항거하고 공격하는 사람에게는 가차없이 무거운 벌금을 과하도록 한다. 아무도 벌을 �지 않고는 우리 정부의 흠을 탓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어 군중의 심리를 동요하지 못하게 한다.

  

 

중요한 것은 우리를 공격하는 어용 반정부 조직체를 먼저 만들어 각본에 따라 우리를 공격하게 해 대중을 안락한 기분에 잠기도록 한다.

  

 

b) 언론을 장악해 통제하라.

  

 

우리의 통제를 받지 않고는 단 한줄의 기사도 대중에게 접하게 해서는 안된다. 전 세계에 통신망을 펴고 있는 주요 통신사들은 모두 우리가 소유하고 있는 조직이므로 우리가 원하는 바대로 여론을 조성해야 한다. 고이들은 우리가 색칠해놓은 색안경을 통해서만 사물을 쳐다보는 훈련이 잘 되어 있다.  

  

 

출판, 신문 발행, 도서관 등을 하고자 하는 사람은 우리가 설정한 교육기관에서 소정의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자격증이 없는 사람이 이런 일을 하려고 하면 즉시 중지시켜, 우리 정부의 정책대로 교육받도록 하며, 그들의 사고방식을 우리 틀에 맞도록 해야 한다. 우리 정부의 권위에 대항해 무정부상태의 혼란을 빚어내는 무리들에게는 직접적으로 단호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c) 어용언론은 자유언론을 재미와 수로 압도하라.

  

 

모든 간행물에 대해 출판하는 쪽수에 따라 인세와 예치금을 부과하도록 하며, 30쪽 미만의 책에 대해서는 과세를 두 배로 해야 한다. 팜플렛같이 작은 책자는 유효한 독소를 품을 수 있는 간행물로, 잡지 출판물의 숫자를 줄여야 한다.

  

 

우리는 값싸고, 쉽고, 혼을 빼도록 재미있는 출판물들을 많이 만들어, 우리가 원하는 방향으로 국민의 정신상태를 조성해 나가도록 한다. 우리의 뜻에 반하는 글을 쓰려는 사람이 있다면, 그들은 글을 인쇄해 줄 곳을 찾기 어려워 좌절할 것이다.

  

 

문학과 언론은 중요한 교육적 세력이므로, 우리는 대부분의 언론기관을 소유하고 있어야 한다. 우리와 상관없는 다른 개인에게 10개의 언론사 면허를 주었다면, 우리는 30개의 언론사를 소유해야 한다. 우리 소유의 언론은 우리를 비판하는 것처럼 꾸며, 우리를 대항하는 세력에게 신임을 얻게 하여, 그 세력을 파악해 우리에게 알려줘, 우리가 사전에 조취하도록 한다.

  

 

우리가 소유한 신문사들은 왕권주의파, 공화주의파, 혁명파, 심지어 무정부주의파 등 모든 분파에 확고한 대변자적 위치를 차지하도록 한다. 이를 통해 우리는 마치 인도의 비슈누 신 같이 수 백개의 손을 통해 연결되지 않는 곳이 없도록 한다.

  

 

만약 우리에게 반기를 드는 사람이 있다면 손을 재빨리 움직여 그를 정신병자로 취급한다. 그러면 그들은 판단능력을 잃어 우리 의사대로 따르게 될 것이다.

  

 

신문사는 사실상 우리 의사를 대변하는데, 마치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는 것처럼 착각하고 있다. 기자들은 신문사에 충실한 것으로 믿고 있지만, 사실은 모두가 우리 깃발에 충성하고 있다.

  

 

효과적인 언론 통제를 위해 정부에 언론부를 설치하여 기자들을 모아 조심해야할 말과 중점을 두어야할 말을 일러주고, 흥미로운 사상을 제시하기도 한다. 토론을 할 때는 문제의 핵심은 피하고, 피상적인 범위에서만 다루고, 신문은 우리의 의사를 대신 포괄적으로 표시해 준다.  

 

  

d) 거짓말과 기만으로 대중을 조종한다.

  

 

이러한 방법으로 우리의 언론은 대중의 절대적인 신임을 받아, 정치적인 문제가 야기될 때 대중의 심리를 흥분하게 할 수도 있고, 몽롱하게 할 수도 있으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하고 혼동되게 하며, 어떤 때는 진실을 알려주지만, 어떤 때는 거짓을 알려주거나, 사실과 반대되는 정보도 알려주어 대중의 심리를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다. 우리의 반대파들은 의사를 표현할 길이 없어, 진지한 논쟁할 필요도 없이 그들의 논리를 묵살할 수 있다.

  

 

모든 언론기관들은 직업적으로 서로 결속하며, 비밀을 지켜야 한다. 만약 우리와의 신의를 저버리는 자가 있다면 즉시 공개하여 매장시켜야 한다.

  

 

세계정부가 들어서기 전 과도정부가 들어섰을 때에도 우리가 솔직하지 못하다는 진실을 언론에 밝혀서는 절대로 안 된다. 언론은 새로 세워질 지상정부가 범죄마저도 사라지는 아주 완벽한 사회를 이룰 것이라는 믿음을 대중에게 심어주는 것이 필요하다.

  

 

현재 미국은 5개 메이저 언론재벌이 읽고 보고 듣는 것들의 90%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이들 언론사는 정부 정책의 나팔수역할을 하며, 여론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미국 언론은 기자가 취재한 것을 보도하는 것이 아니라, 편집장이 주제를 던져주면 그에 맞게 가자가 기사를 쓰는 방식입니다.

  

 

언론재벌 루퍼트 머독이 만든 뉴스전문 케이블방송 폭스뉴스는 9.11테러 이후 부시 행정부의 일방주의를 전폭 지지하며, 지난해 아프간전쟁 때부터 CNN을 누르고 업계 1위로 부상한데 이어 미· 이라크전에서도 시청률 1위를 고수하며 CNN을 압도했습니다. 미국방송들은 폭스뉴스의 ‘나팔수 노릇’에 대한 비판을 하면서도, 시청자를 끌어모으기 위해 폭스뉴스를 벤치마킹하고 있습니다.

  

 

13장. 대중을 스포츠, 연예, 오락에 심취하게 해 사고능력을 상실하게 한다.

  

 

a) 고이들을 내 세워 우리 일을 대신하게 한다.

  

 

고이들은 당장 그날그날 식량 때문에 아무 말도 못하고, 우리에게 공손한 하인 노릇을 할 수밖에 없다. 고이들 중 선택된 홍보담당자는 우리들이 직접 발표하여 실행하기 곤란한 모든 일을 대신해 다루며, 일을 착착 진행시키어 대중에게 기정사실로 인식하게 한다. 일단 일이 결정되면 아무도 이를 무효화할 수 없는데, 좋은 방향으로 개혁을 하자는데 반대할 수 없기 때문이다.  

 

  

언론은 지난 일에 대해 논란이 생기지 않도록 새로운 문제를 제기해 대중의 관심을 딴곳으로 유도한다. 우리는 항상 새로운 문제를 만드는 사람과 새로운 안건을 구상하는 사람을 훈련시켜 놓아야 한다. 새 안건을 토의할 때는 안건에 대해 이해할 능력이 없는 기회주의자를 집어넣어야 한다. 우리의 정치적 의도에 대해선 아무에게도 알려서는 안되며, 우리끼리의 비밀로 해야 한다.

  

 

우리는 항상 우리가 사회 전체의 안녕과 번영을 위해 일한다고 선전함으로써 대중의 신임을 얻어야 한다.

  

 

예를 들어 국제 금융가들이 딴 나라의 알짜배기 공기업을 먹고 싶다면 집접 나서지 않고 잘 훈련된 그 나라의 어용 정치인을 동원하고, IMF, GATT, 빌드버그 그룹 등을 통해 압력을 행사합니다. 우리나라에도 국제 금융가들은 유대인 소유의 신용평가기관인 무디스를 통해 정당한 이유없이 신용등급을 두 단계나 낮춤으로써 군기를 심어준 바 있습니다.  

 

  

그러면 정치인과 어용 경제전문가들은 세계화와 경쟁력 향상을 위해 민영화를 해야한다고 언론을 통해 역설합니다. 민영화는 피할 수 없는 기정사실임을 밝히고, 국회의원들은 당의 지시에 따라 찬성표를 던집니다. 투표를 통해 일단 결정이 되면 국민의 의사이고 정부의 방침이므로 이에 반대하는 것은 불법이 됩니다. 일반 국민은 내막을 모르고 언론이 보도 하는대로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되고, 골치 아픈 의식 있는 시민단체가 반대 하면 힘으로 누루고, 협상하는 척 하면서, 여론을 이끌어 압도하면 게임은 끝나게 됩니다.

  

 

b) 스포츠, 연예, 오락, 취미로 사람을 단순한 동물로 만들어 의식을 지배한다.

  

 

우리가 진행하려는 안건에 대해 정치적 원칙에 입각하여 수락을 못하는 사람이 있다면, 경제에 관한 새로운 문제를 내 던지면 이들은 한 동안 멍청스럽게 토의를 할 것이다.  

 

우리를 향한 관심을 딴 곳으로 돌리기 위해서는 흥행거리, 오락, 장난, 소일거리 등을 마련하고, 언론을 통해 운동경기, 예술 콩쿠르 대회 등을 계속 내보내 정신이 팔리도록 한다. 대중은 점차 스스로 창안하거나 비평할 사고능력을 상실하게 되고, 점차 우리 공작에 장단을 맞추는 생각과 말을 하게 되고, 그들은 우리 장단에 춤을 추고 있다는 것도 모를 것이다.

  

 

우리는 자유주의자나 이상주의자에게 계속 새롭고 진보적이며 환상적인 이론을 공급하여 그들을 조종할 것이다. 멍청한 고이들은 자신들이 정치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진보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우리가 제시한 각종 정치이론이나 경제이론이 진실과 동떨어진 것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진실이란 단 하나뿐이고, 그들은 진실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이다. 그들의 진보는 진정한 진보가 아니고, 그들이 진보라고 부르는 것은 불투명한 진실을 위해 망상적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하나님의 선택을 받은 우리 외에는 아무도 그것이 무엇인지 알 수 없다.

  

 

우리 왕국이 실현될 때에는 우리의 언변가들이 우리의 법칙으로 지금까지 거꾸로된 인간성의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자세히 설명할 것이다. 민중은 그때까지도 자신이 연극무대의 배우처럼 우리의 각본대로 움직였다는 것을 모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