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링크
추천링크

(한국 바바지 명상센터) *2017/2/5 조라 메세지중에서-트럼프 대통령의 역활과 담당.30년 후쯤 지구 행성은? 갈락틱 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천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67.187), 작성일 17-02-06 19:15, 조회 5,746, 댓글 0

본문


 

출처 : 한국 바바지 명상센터


ec92d9674c9e8026214e44124f5eb8fe_1486372840_4874.JPG

ZORRA 조라
FROM HOOLOW EARTH
ec92d9674c9e8026214e44124f5eb8fe_1486373138_3497.jpg

HOLLOW EARTH 할로우 얼트
ec92d9674c9e8026214e44124f5eb8fe_1486373138_0826.jpg
ec92d9674c9e8026214e44124f5eb8fe_1486373057_7628.jpg

FLAT EARTH
['flat earth'는 제가 (임의로)따로 넣었습니다.]


"2017 is the year for Galactic Disclosure."
"2017년은 갈락틱 디스클로즐의 해이다." - 조라


(Galactic Disclosure갈락틱 디스클로즐: Ashtar아쉬탈과 같은 갈락틱 존재들이 직접 인류의 모든 사람들에게 핸드폰, 텔레비, 컴퓨터, 이이파드 등등.,의 모든 커뮤니케이션 장비들을 통해 각 나라의 고국어로 "우리는 여기 있습니다.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라는 공식 어나운스를 동시에 하는 것을 말함.)




2017/2/5 조라와의 콜에서
제인/커에잘과의 오고 간 질문에 대한 조라의 대답입니다...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어떠 어떠한 oo하지 않은 일들을 하는데요,그의 역활을 무엇입니까?


Zorra조라: 트럼프 대통령은 그의 역활을 하고 있다, 다른 사람들이 그러하듯. 
헌데, 나는 그가 정부에 오래 몸담고 있는것을 보지 않는다, 
2년도 체 못가서 그의 사무실에서(대통령직에서) 물러나는 미래의 모습을 나는 본다. 
트럼프 이후에 다른 사람이, 다른 리드가 온다. 
트럼프는 시작때부터, 선거이전부터, 그가 오래 대통령직에 머물지 않을거라는 것을 본인은 알고 있었다, 
전체 게임을 플레이 하는게 아닌 부분적으로 플레이한다는 것을. 
그래서 그는 대통력직에 4년간 다 채우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새 핼스 케어 시스템New Health Care System을, 
관련된 모든이들에게 이로운, 그것을 이식할 것이다.



- 트럼프의 담당은 무엇인가요?


​조라: 그는 Disclosure지스클로즐 어나운스를 가져오는 책임이 있다. 
그리고 NESARA네사라 와 GESARA게사라, 
그리고 마찬가지로 St. Germail Trust 세인트 절메인 트라스트, GCR/RV(전세계 화폐 재조정) 어나운스 할 것이다. 
그러므로 그가 플레이 할 역활이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들이 할수 있는 것은 그에게 사랑을 보내는 것이다. 
사랑의 진동을 그에게 보내라. 그를 비판하지 말라 그를 원망하지 말라. 
다만 여러분의 사랑을 그에게 보내라. 
여러분이 오바마에게 그러했던 것처럼, 
여러분이 다른 많은 이들에게 그러했던 것처럼.



해를 입히려는 자들에게는 항상 사랑과 자비심을 보이라 그러면 그들은 변화할 것이다, 
그들의 태도를, 그들의 생각 방식을, 왜냐하면 그들은 사랑과 자비심으로 주입될것이기 때문이다. 
이 콜을 듣고 있거나 들을 라이트워크들은 사랑의 진동을, 사랑의 펄스를 트럼프에게 보내자.
그래서 그의 생각을 변화를 갖도록.여러분 모두가 다함께 한꺼번에 한다면, 그는 사랑에 넘칠 것이다. 하하.
여러분 양손을 비빈다음 손가락을 와싱톤 DC에 트럼프와 그의 일행들을 향해보내라.무한한 사랑을 보내라 그래서 그가 나라를 위해 올바른 결정들을 내리도록.자 그럼 "5,4,3,2,1, (사랑을) 받아라 트럼프!"



(김진아: 일전에, 1월 20일 미국 대통령 선거가 있었기 전에 트럼프가 선거에 이겨도, 또는 누가 이겼던간에, 다른 사람으로 교체될거라는 말이 있었는데, 당시 게획은 임시 폴 라이언으로 교체될 계획이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그게 변경된 것 같음.누구로 교체될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음.


그간 오바마 대통령이 그의 뜻을 다 이루지 못한, 위 조라님의 언급한 인류의 진보와 상승을 촉진할 여러 어나운스를 할 Disclosure디스클로즐 어나운스 <여기서의 디스클로즐은 - 갈락틱 디스클로즐하고 혼동 마십시요- 정부가 인류시민들에게 지금껏 숨겨왔던 지구를 방문했거나, 현재도 하고 있는 외계인들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알리는 것을 말함.>NASARA네사라 와 GESARA게사라, St Germain Trust세인트 절메인 트라스트, GCR/RV(전세계 화폐 재조정) 어나운스 이처럼 중대한 담당 역활이 트럼프 대통령에게 주어졌으니, 부디 
그의 역활을 성공시킬것을.. )



- 지금으로부터, 가령 30년 후쯤으로 시간을 돌린다면 당신이 보는 지구 행성은 어떤지 말씀해 주세요?


조라: 말해 주겠네! 여러분의 행성에 큰 숲을, 정글을 나는 본다.지면에는 사자, 곰, 호랑이들과 같은 많은 동물들이 화목하게 지내고 있는가운데, unicon유니콘<뿔이 달린 흰말같이 생긴 동물 >과 같은 동물들도 있다.
한번 있었던 것들, 인간들이 만들었던 것들 모든 것은 없어졌다.그리고 인구는 지구 안에서, 할로우 얼트에서 살고 있는 것을 본다.지면에는 에덴의 정원이다, 삭막한 곳은 없다. 지면에는 과일과 채소 식물들과 지면에 인구는 할로우 얼트에서 살것이다. 할로우 얼트에는 지구 행성에 지면에 있는 전체 인구들이 다 거주하고도 남을 만큼의 땅이 있음을 알라. 
그래서 그것을 나는 본다 - 지금으로부터30년후쯤에 무엇을 보는가에 대한.


그때쯤에는 Gathering게들링/모임 이 있은 후임을 이해하라. 
지구 행성은 확장되어 있다, 1/3의 커기로 더 확장되어 있다. 
그래서 여러분이 30년후라고 말할때는, 그 이전이기도 하지만, 
지구 어머니가 이미 reformation새로운 단장 을 한 이후이다!


( Gathering게들링/모임: 지구 어머니 가이아가 자신의 몸을, 행성을, 지금보다 1/3이 더큰 싸이즈로 확장을 하기 위해 reformation새로운 단장 을 하는데, 이때에는 지진 20 경도의 큰 격변을 일으키므로, 지면에있는 인간들이 만든 그 어떤 무엇도 파괴되어 자연의 형태로 되돌림과 함께, 그 어느누구도 남아있지를 못해 각자의 고향별과 할로우 얼트로 떠나기 위한 모임이다,고 일전에 여러번 언급했었음.)


- 디스클로즐도 일어났겠구요.,그러면 Ascension상승은 요?


조라: 그때쯤이면 이미 상승을 한 후이다! 많은 이들은 자신들의 각 home planet고향 별로 되돌아갔고, 또 어떤이들은 할로우 얼트에 산다.
할로우 얼트는 지금 현재 6차원인데, 여러분들이 할로우 얼트에서 살게되면 여러분은 무한한 기쁨을 경험할 것이며 조화안에 있는다, 또한 모든이들은 완전한 6차원이 된다.


Galactic Disclosure갈락틱 디스클로즐이 일어나면 남한과 북한이 통일된다.
그 어느 나라에도 국경선은 없어지고, 평화와 더불어 여러분들에게는 경제적 풍요로움과 함께, 행성간을 왕래할수 있는 교통들, 생활의 모든면에서의 진보된 많은 테크날로지들이 주어진다.


Galactic Disclosure갈락틱 디스클로즐이 일어나면 예수/사난다,
Prime Creator프라임 크리에톨/창조주, 그리고 나(조라)역시 지면에 온다.



( 김진아: 이외에도 많은 분들이 오실겁니다 ^^)










[옴 나마하 시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