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링크
추천링크

대천사 미카엘: 알파 세계에서 살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카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4.142), 작성일 03-12-21 23:07, 조회 8,194, 댓글 0

본문




ani-904.gif

ani-904.gif

ColumnI.jpg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여러분이 자신의 기원을 기억하면서, 자신이 창조했고 많은 세월을 거쳐내려오면서 경험했던 여러 경이적인 장소를 기억하면서 경험해야 할 시험이 있다면 거기에는 매 순간 세속의 매체(몸) 속에 완전히 존재하는 것과 “별 사이에 있는 고향으로 돌아가기”를 바라거나 지금 있는 곳과 다른 곳에 있기를 바라지 않는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성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에 하나는 불완전한 세계에서도 “알파 세계” 또는 자신이 바라는 평화, 아름다움 그리고 성스러운 장소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우선 자신의 신 에센스가 거주하는 내면의 성스러운 공간을 열어야 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태양력 센터라고 이름붙였고, 더 나아가 창조자의 광휘가 드나드는 감정/사랑 센터로 규정하겠습니다. 이제 “살아 있는 명상”이 될 알파 세계를 창조하는 방법을 가르쳐 우뇌와 좌뇌를 통일시키고 정신적Mental 태양 센터도 창조하도록 하겠습니다.


목표는 통일 의식, 즉 자신의 뇌 구조의 양쪽 반구와 함께 차크라 시스템의 일곱 가지 마음 에너지, 정신적, 감정적 에텔적 매체, 남성성과 여성성을 조화롭게 융합시켜 자기 존재의 모든 면들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몸의 엘레멘탈, 깊은 무의식/잠재 의식, 의식과 초의식도 재통합시키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더 이상 내면의 분쟁이나 주도권의 다툼이 없을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지닌 존재성의 모든 면들은 모든 것이 더 큰 전체의 일부이고 자기 존재의 한 국면에 이로운 것은 모든 국면에 이롭다는 지식을 자각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22C_Ice_Crystal.gif




몸의 외투를 처음으로 입었을 때 여러분은 양쪽 뇌를 조화롭게 사용했고 어떤 충돌도 없었으며, 또한 뇌의 모든 수준을, 또는 지성적인 용량들reserves을 100% 사용했습니다.


처음에 여러분은 환경과 완전히 조화를 이뤄서 상위 영역에 있는 여러분의 친구이자 동반자들인 우리와 여러분의 별의 씨 형제자매들과도 파장이 맞았습니다attuned. 공기(風)는 촉촉했고, 풍부했으며, 창조의 에센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폐를 통해서 뿐만 아니라 체공을 통해서도 생기 있는 음식을 호흡했기 때문에 지금 지니고 있는 소화계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생기 있는 물이 영양을 제공했고, 새로운 고향에 적응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먼저 감정체가 통합되면서 직관적이고, 창조적이고 영감을 받는 우뇌 유형이 생겨났고, 선형적이고, 분석적인 좌뇌 또는 정신체의 유형들이 뒤에 생겨났습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상념과 감정의 에너지, 유형들이 통합되면서 조화롭게 작용하였고, 어떤 분리도 없고 불균등도 없이 서로 보충되었습니다.



현재 지구상에 있는 사람들 중 약 75%에서 85%가 우뇌를 거의 배제한 채 좌뇌를 사용하기 때문에 사고가 균형에서 벗어나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의 뇌파에 차이가 생겼습니다. 3 차원 물리계에서의 사고는 초당 15에서 20 사이클에서 이뤄집니다. 사고에 집중하거나 뇌파를 떨어트리는 법을 배우면 뇌 활동에 균형을 이루게 됩니다.



구체적이고 물리적인 세계에 집중할 때에는 좌뇌를 더 많이 사용하고, 영의 영역을 열어서 물리적인 세계를 넘어 사고하게 될 때에는 우뇌를 더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여러분이 완전히 창조적인 가능성(포텐셜)을 열기 위해서는 양쪽 뇌에 접근해서 이를 사용해야 합니다. 집중된 사고는 상위의 실존 영역에 있는 상위 자아와 빛의 존재들의 지혜를 끌어들여 물리적인 환경에서 더 효과적으로 활동할 수 있게 합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ColumnI.jpg




전형적으로 대부분의 경우 뇌파는 초당 1에서 12 사이클의 범위에서 작용합니다. 깨어 있을 때는 12 사이클, 잠잘 때는 1에서 7 사이클이고 깨어 있는 상태에서 잠자는 상태로 잠자는 상태에서 깨어나는 상태로 바뀌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중간 주파수에 머무는 사람이 드뭅니다.


명상을 하고 마음을 고요하게 하는 사람들은 우뇌를 의식적으로 사용하여 중간 주파수 상태에서 직관적 또는 영적으로 연결됩니다.



최적의 사고 주파수는 초당 10 사이클 대인 뇌파 스펙트럼에서 일어나는데, 이것을 알파 수준이라고 합니다. 생각을 할 때, 알파 수준의 뇌파에서 상황이나 문제를 분석하거나 다른 쪽의 도움을 구해 보십시오. 5 차원을 열게 되면 점차 상위 영역의 지성에 연결되기 시작합니다. 그 과정을 신뢰하게 되면서 잘못된 경우보다 올바른 경우를 더 많이 경험하게 되고 자신의 상위의 안내에 “연결될” 때를 직관적으로 알게 됩니다.



점차 신성한 영감을 받거나 직관적인 “초감각” 능력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여러분은 또한 상상할 수 있는 것을 창조할 수 있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상념과 심상화 과정이 분명하며 집중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알파 마스터로서 자신의 삶에서 바라는 것, 즉 자신과의 싸움에 기울어져서 제한, 두려움 그리고 좌절을 창조하는 대신에 사랑, 기쁨, 평화 그리고 풍요를 현현시킬 공동 창조의 재능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22C_Ice_Crystal.gif




많은 사람들이 “살아 있는 명상 상태에 이르기”라고 할 수 있는 밝은 알파 상태에서 작용하는 법을 배운다면, 일상적인 삶에서 천사 원조자들은 어깨 위에 앉게 될 것이며, 여러분은 삶의 적극적인 참여자가 될 뿐 아니라 생활 과정의 주시자가 될 것입니다. 긴장이 줄어들어 지상의 삶을 더 많이 즐기게 될 것입니다.


글자 그대로 그리고 효과적으로 어버이 신과 함께 하는 공동 창조자가 되어 경이적인 일들을 성취할 수 있을 것이고 자신의 세계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빨리 좋아질 것입니다.



알파 마스터로서 자신의 기법을 완성하면 감정을 다스리고 우울증에서 벗어나 원치 않는 습관을 치유할 수 있으며, 점차 창조적인 가능성을 최고로 이용하게 될 것입니다. 상위 지성을 열기 시작하면 자신이 창조할 수 있는 것에 스스로 놀라게 될 것입니다. 동적인 아이디어 발생기, 모든 사람들이 존경하는 사람, 독창적인 문제 해결사가 되고, 인간 관계를 개선시키는 촉매가 됩니다.


또한 상위 지혜의 창조적인 “통로channel”을 열면 삶을 더욱 더 잘 다스리는 느낌을 얻게 될 것입니다. 가장 큰 기쁨을 가져다 주는 것을 배울 것이고, 더 이상 필요하지 않는 것들을 제거하면서 더 큰 만족감을 가져오는 것들에 집중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삶의 도전, 과제 그리고 기회를 다른 시각에서 볼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가능하다고 생각한 것보다 더 많은 즐거움을 삶에서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ColumnI.jpg




수행법 한 가지: 이 정신 수련법을 수행하면 알파 상태에 신속하게 이르러 온 종일 그 상태를 지속하게 될 것입니다. 눈을 감고 의식을 왕관 차크라에 두십시오. 심호흡을 하면서 의식이 작은 빛의 공이라고 상상하고 마음으로 셋을 세 차례 반복해서 세보세요, 다시 숨을 쉬면서, 둘을 세 차례 반복해서 세보고 다시 숨을 쉬면서 하나를 세 차례 반복해서 세세요.


마음 속으로 수를 말한 뒤에 숨을 내쉬며 창조의 정지점 상태로 이동하면서 편안감이 느껴질 때까지 휴식한 뒤 다음 수(하나, 둘 또는 셋)를 마음으로 말하면서 숨을 쉽니다. 빛의 공이 뇌, 목, 흉선 부위, 심장을 서서히 통과하면서 아래로 내려가 태양력 센터 또는 복부 위쪽에 자리를 잡는다고 상상하고 느끼십시오.



빛의 공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아래로 신속하게 내려가면서 적당한 부위에 자리잡는다고 느껴질 때까지 수행하세요. 잠시 심호흡만을 몇 차례 하면 자동적으로 알파 상태에 완전히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결국 뜻대로 그 상태에 드나들거나 깨어 있는 시간 내내 알파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과정을 완성하면 면역 체계가 더 강화되고 초감각적 능력과 창조성이 증진되고 삶을 변화시키는 상위 자아와 신적 의식과의 연결이 강화되는 등 많은 보상이 있게 됩니다. 다음과 같이 확언을 반복하거나 성취되기 바라는 것들을 상상하십시오.



나는 모든 좋은 것들의 끊임 없는 공급을 창조한다. 나는 내가 창조하는 것을 누리고 나의 풍요를 타인들과 나눈다. 창조한 모든 것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을 나는 알고 있다. 그러므로 나는 나 자신, 지구, 그리고 살아 있는 모든 것들에게 득이 되는 것만을 창조한다. 미래를 위해 목표를 세우고 난 뒤 현재로 완전히 돌아오세요.




ani-904.gif

joyscrolline.gif

22C_Ice_Crystal.gif




알파 상태의 자각을 지속하는 법을 처음 배운다면 이 과정이 끝날 때 정상적인 의식으로 돌아오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심호흡을 할 때마다 하나에서 다섯까지 셈을 세며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자각하고, 깨어 있으며 충전되어 있다.” 또는 “나는 충전되어 있으며, 여유와 은총의 흐름 안에 있다.” 이 과정이 끝나 뇌파가 떨어져 그 상태에서 쉽게 작용할 수 있다면 이 과정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스터로서 매일을 살아가는 과정을 수행하며 얼마나 빨리 삶의 모든 것이 더 좋게 바뀌는지 살펴보십시오. 만약 원하는 알파 상태를 얻는 것이 힘들다면 잠자리에서 일어날 때와 잠들기 전에 50에서 1까지 거꾸로 세보십시오. 상위 영역에 (치유나 배움을 위해) 가장 도움이 될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요청하세요.


정기적으로 거꾸로 셀 때, “그 때마다 중심으로 더 빨리 이동할 것이다.”라고 말해 보십시오. 얼마 지나지 않아 “더 깊이, 더 빨리”이뤄질 것입니다. 아침에 이 과정을 끝낸 다음에 1에서 5로 올리세면서 “나는 일치감을 느끼고, 영감을 받고 생명의 기운으로 충전되어 있다. 또는 “나는 자각하고 있고 깨어 있으며 충전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밤에는 내리세면서 잠의 상태로 이동하면 아스트랄체로 머무는 곳에서 최대의 득을 얻게 될 것을 확신할 것입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ColumnI.jpg




긍정적인 정신적 상(像) 뒤에 있는 권능은 온우주와 그 속에 잇는 모든 것을 현현시켰던 창조적 권능입니다. 창조자로서 여러분은 지고의 창조자의 자녀들로서 그 과정을 거치며 여전히 창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고의 창조자와 달리 여러분은 자신의 세계 안에 창조하거나 허락한 것을 왜곡하는 두려움, 죄책감, 실패, 거절, 무가치한 느낌의 상념인 불완전하거나 파괴적인 정신적 상으로도 창조해 왔습니다.



“우주는 현실의 상에 어울리도록 재배열된다.”는 말과 같습니다. 생각하고 믿는 대로 여러분의 세계/창조가 이뤄집니다.



감정 센터인 태양력 센터 안에 있는 “중심으로 돌아가기”를 가르쳤던 것처럼 여러분은 완성의 알파 상태를 열어서 멘탈(정신) 센터 안에 있는 “중심으로 돌아가기”를 이제 수행해야 합니다. 그것은 탁월한unbeatable 결합입니다.


만약 뇌 구조 안에 있는 앎의 원천을 열고 싶다면 그리고 스승, 천사 원조자들과 빛의 마스터들과 연결되고 싶다면 가능하면 매일 같은 시간에 수행해야 합니다. A-레벨에서 작용하도록 자신(자신의 마음과 육체)을 조절할 때까지 가벼운 알파 상태에서 베타 상태 의식으로 드나드는 수행을 해야 하며 점차 자연스럽게 이뤄지게 될 것입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22C_Ice_Crystal.gif




언제나 그 상태에서 작용할/살아갈 수 있으며, 이것이 바로 물리적으로 화신해 있는 동안 조화롭게 사는/살았던 빛의 마스터들의 비밀 중 하나입니다. 단절되었던 앎과 지혜의 우주적 은행을 열게 되면 더 자각적이고, 더 깨어 있고, 주변에서 일어나는 것에 파장을 더 잘 맞출 수 있습니다.


영적인 실존과 물리적인 실존 사이에 존재하는 차이는 진동 수준의 차이입니다. 지금 양 세계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큰 도전이자 또한 큰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ColumnI.jpg




사랑하는 자들이여, 우리가 제공한 이 도구들은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는 중대한 변화를 은총 상태에서 통과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약 이 메신저를 통해 매달 전해지는 메시지들을 따랐다면 그리고 주어진 기법들을 이용했다면 그것이 어떤 때는 기적적으로 작용한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더 이상 투쟁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의 완성을 받아들이고, 모든 것들이 가능한 상위의 빛 진동 영역에서 우리와 함께 하십시오. 우리는 여러분의 불굴의 용기를 존중하며 여러분을 한 없이 사랑합니다. 나는 대천사 미카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