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링크
추천링크

미카엘 메시지 11-16일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지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37.242), 작성일 03-11-18 12:48, 조회 6,562, 댓글 1

본문




IMAGE

ani-904.gif

ani-904.gif



http://www.ronnastar.com


성스러운 추구, 론나 허먼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여러분이 상위 단차원Uni-dimensions의 권능과 장엄함에 능숙하게 접근하게 되면서, 또한 경이적인 낙원을 점차 일별하면서 고양감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여러분 주변에는 혼동, 소란, 소요가 있지만, 평화와 기쁨의 시각으로 집중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매우 개인적인 경험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평화의 중심은 점점 더 확장되고 있고, 영원하고 완전한 권능을 점차 더 많은 사람들이 열게 되면 그것이 더 빨리 확장되어 세계를 애워쌀 것입니다.



아직 내적인 영의 신호를 듣거나 변화의 흐름을 타고 창조의 신비로 뛰어들 준비가 되지 않은 대중들 사이에서는 큰 동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대중적인 믿음의 의식 흐름에서 빠져나와 모험적이고 시도해 보지 않은 영역으로 매우 용감하게 발을 들여놓았다고 우리는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 가지 도전에 기꺼이 직면해 왔으며, 여러분이 잘못이고 악하다고 말하거나 몽상가들이라고 말한 자들은 여러분을 막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이 진실로 받아들였던 것은 진정으로 효과가 있고, 구체적인 증거가 있으며, 논쟁의 여지가 없을 정도로 모든 사람이 볼 수 있습니다. 두려움이 변화에 대한 최대의 방해 요소이지만, 여러분은 두려움을 다스렸고, 자신의 권능 안으로 걸어들어가고 있습니다.



<5 차원의 권능/빛의 피라미드>를 방문할 때마다 여러분은 창조의 선물을 열어 이를 사용하는 데에 더 능숙해지고 있고, 희귀한 비현현 원 생명 실체를 더 많이 갖고 돌아옵니다. 비젼, 꿈 그리고 분명한 염원을 통해 여러분의 지시 하에 물리적인 출현의 영역으로 이러한 빛의 흐름이 하향 회전하면서 점차 구체화되고 형태를 취해가는 것을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흔들림 없이 비젼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교훈을 얻었고, 여러 기적적인 현현이 한 차례의 명확한 상념, 한 단계 또는 한 번의 행동, 그리고 하루 한 시에 일어나는 것을 여러분은 배우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자들이여, 지름길은 없습니다. 여러분은 창조의 권능을 다스리기 위해서 보편적인 현현의 법칙을 따라야만 합니다.



IMAGE

ani-904.gif

ani-904.gif




여러분은 영적인 선잠에서 지금 깨어나고 있는 아름다운 혼들에게 길을 보여 줄, 지도적 빛 팀에 결합하기를 요청받고 있습니다. 지금 진행되고 있는 깨달음의 다음 파동에서는 수 백만을 포용할 수 천의 사람들이 촉진되고 지원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여전히 부정 속에 머물러 있는 사람들도 지구상에서 심원하고 전례 없는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해 가고 있습니다. 이 혼들은 많은 사람들이 경험한 강력한 정화와 고통스러운 과정을 겪지 말아야 합니다. 진정으로 여러분은 길을 열었고, 그들이 깨달음의 과정을 빨리 통과하고 권능을 받는 것을 돕게 될 앎을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범이고 안내자들입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의 낡은 상념태를 정화하고 그들의 가슴 센터 안에서 신성한 창조자의 빛이 주권을 점차 잡아가는 데에 필요한 단계들을 간결하게 만들고 이를 가르칠 것이기 때문입니다. 소중한 가슴들이여, 여러분은 진화의 다음 나선 운동으로 이동하는 주요 연기자들입니다.



이제 우리가 말한 것, 즉 여러분 모두는 가슴/혼 안에 창조자의 고귀한 불꽃을 지니고 있는 아름다운 존재들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이기를 바랍니다. 자신의 상위 자아가 영감을 주고 안내하게 하여, 앞으로 나가면서 승리하게 만들 지혜/앎과 방편을 사용하도록 하세요.



IMAGE

ani-904.gif

ani-904.gif




여러분이 더 큰 앎에 이르기 위해서는 각자의 내면에 있는 남성/여성 에너지의 균형에 대해 지적해야 합니다. 성 간의 투쟁은 레무리아 종족과 아틀란티스 종족의 두드러진 에너지가 통합되기 시작하면서 여러 겁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레무리아 종족은 사랑스러운 여신/어머니 창조자의 빛 에너지를 담고 있어서 육체 내의 감정적인 본성을 통합시키는 것에 집중했습니다. 물리계에서 창조하고 지구상에 온 새로운 영들을 양육하고 지원하려는 바램, 영과 직관적인 마음의 연결은 당시에 지배적인 에너지였습니다. 여러분은 즐겁고 원기 있고 호기심 많은 아이들 같았습니다. 왜냐면 이것이 여러분 모두에게 새로운 경험이었기 때문입니다.



레무리아 시대 중기에 아틀란티스의 황금 시대가 출현하기 시작하였고, 이 주기 동안에는 동적인 아버지 창조자의 에너지가 지구상에 지배적인 에너지였습니다.



여러분이 제 1 광선의 에너지를 마음을 사용해서 조절하는 것을 배우고 지구계어서 공동 창조의 마스터가 되면서 강력한 남성적 에너지가 앞서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영적인 감각과 아울러 육체적 감각, 또는 지금 초감각적 지각이라고 불리는 것을 발전시키고 사용하는 데에 능숙해지게 되면서 멘탈체 요소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양극성과 이원성의 에너지가 출현하기 시작하여 의식의 분리도 작용하게 됐습니다. 우월해지려는 남성적인 성향과 속성들을 지각한 자도 있었고, 온화한 여성적 미덕을 좋아했던 자도 있었습니다.


점차 성간의 투쟁이 시작되었고, 많은 생애 동안 경험했던 고통스러운 기억들 때문에 여러분은 반대 성을 불신하기 시작했습니다.



사랑하는 자들이여, 여러분은 과거의 모든 경험과 기억의 복합물입니다. 여러분은 여러 생에서 여성으로 남성에 의해 학대를 받았거나 혹사되었으며, 또한 여러 생에서 남성의 몸으로 사랑하는 배우자를 잃고 배신을 당하거나 어느 정도 평가 받지 못하는 고통을 받았습니다.


여러분의 세포, 오라장 그리고 뇌 구조 안에는 그런 모든 대립적인 에너지가 있어서 여러분이 그것들을 해결하고 변형시킬 때까지 반대 성에 대한 견해를 물들이게 할 것입니다. 존재의 핵에서 여러분이 진정 추구하는 것은 전체성에서 방출되는 완전한 신성의 창조 광선인 근원적 자아의 다른 반쪽과 재결합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두 가지 하위 광선으로 분리되었는데, 하나는 아버지 창조자를 대표하고 하나는 어머니 창조자의 대표입니다. 여러분은 나뉘었고, 의식의 여러 면 또는 단편들로 분리되었지만, 자신의 온전함 또는 “성스러움”을 갈망하고 찾아 왔습니다.



IMAGE

ani-904.gif

ani-904.gif




어떻게 하면 여러분의 이러한 근원적인 두 측면을 치유하고 재통합시킬 수 있을까요?


우선 자기 가치와 자기 사랑의 느낌을 개발하세요. 오라 에너지 장으로부터 이러한 상위의 파동 에너지를 방출하기 시작하면 다른 사람들이 같은 방식으로 반응할 것입니다. 자신과 자신의 직관을 믿는 법을 배우면 다른 사람들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근처에는 강력한 천사의 에너지가 있어 밤이나 낮이나 매 순간 보호하고, 용기를 주며 사랑하고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배우면 혼자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과 다른 모든 사람들을 용서하여 과거의 고통에서 해방되세요.



자신의 성스러운 <피라미드>로 들어가서 거기에 생의 많은 드라마들 속에서 만나는 연기자들과 여러분이 같이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모든 불균형한 에너지, 고통스럽고 왜곡된 기억들, 그리고 상처 많은 상호 작용이 경이적인 자주색 변형의 불꽃의 샘 속에서 해결되기를 청하세요.


창조자 빛의 전기화된 파동들이 여러분의 존재 깊숙이 스며들어 남성적이고 또한 여성적인 신적인 미덕이 완전히 균형 상태로 돌아오는 모습을 관하세요. 그런 뒤 지나간 연기자들도 모두 치유되고 균형을 이루는 모습을 보세요. 여러분 모두가 통일되고 전체적인 균형을 이루는 만큼 그들은 여러분과 통합되고 융합됩니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이 상호 작용으로부터 배워야 했던 교훈은 성공적인 것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들 혼과 창조한 가능성 있는 모든 미래가 변할 것이고, 여러분은 인과의 상호 작용이라는 낡은 업보에서 시나리오 대로 연기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자들이여, 양육하는 어머니 그리고/또는 강한 아버지 상, 명랑한 아이, 편안한 솔 메이트, 또는 믿음직한 친구라는 권능과 믿음의 외투를 입으십시오. 여러분의 관계는 변화하여, 물리적인 가족만을 편애하고 소수만을 사랑하는 대신에 혼의 가족들이 자라나서 수 백, 수 천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가슴의 사랑”과 아울러 “혼의 사랑”을 통합하는 상위 파동의 사랑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익숙해 있는 두려움에 직면하여 가슴을 열어 가능한 한 가장 깊고 가장 심오한 인간적인 사랑을 주고 받아야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사랑에 전존재를 열어 창조자 근원으로부터 신의 창조물인 미물에 이르기까지 사랑해야 합니다. 사랑 없이 어떻게 재통합의 과정이 시작될 수 있나요?



여러분이 공명하지 않지만, 여러분의 생 안으로 들어오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육체에 머물러 있는 한 그럴 것입니다. 만약 심판하지 않는 태도를 유지하여 각 사람의 에센스로 사랑을 방사하면 여러분은 카르마의 춤 또는 그들과 상호 작용하는 경험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을 축복하고 그들의 길을 가게 허용하고 여러분은 자신의 길을 따라 가십시오.



IMAGE

ani-904.gif

ani-904.gif




인류가 상처 입지 않도록, 부당하게 영향을 받지 않도록 심장/태양총 센터에 놓여 있던 에테르 보호막을 이제 제거할 때가 되었습니다. 영롱한 황금빛 봉인을 열어 가슴의 핑크빛 봉오리를 활성화시켜 창조자의 사랑/빛이 가슴 센터 안팎으로 자유롭게 흐르도록 하세요.



사랑하는 자들이여, 우리가 여러분에게 드리고 싶은 또다른 중요한 컨셉이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많은 사람들에게 두려움과 의심을 일으킬 것이라는 사실을 우리는 압니다.


이런 경우라면 정보를 옆으로 치워버리고 진실로 받아들여지면 그것이 증명되기를 청하고, 그렇지 않고, 너무나 불편하면 그것을 무시하세요. 과거의 낡은 개념들과 상념태에 도전하는 많은 정보가 나오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유년 시절에 단순하고 기본적인 개념들을 배우고 자라면서 교훈점과 이론들은 보다 복잡해지고 사고를 촉진시키는 것처럼 여러분의 영적인 교육과 성장도 마찬 가지입니다.



우리는 원 창조자가 희귀한 사랑/빛의 에센스를 그이의 존재의 중심으로부터 점차 방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거기에는 창조의 모든 국면들이 포함되어 있고, 전에는 결코 경험되지 않은 새로운 창조를 위한 에너지 구성 요소가 들어 있습니다.


경이적인 창조자 빛의 다중 광선들 속에는 순수한 비현현 포텐셜의 검은 광선black ray이 있습니다. 창조자는 이 광선을 여러분 모두에게 선물로 보내고 있고, 거기에는 태허의 정적이 포함되어 있어 그것을 두드려 열고 미래 세와 은하를 형성하는 것을 돕기에 충분히 용감한 모든 자들이 접근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공Void이 왔고, 그 뒤 빛이 왔으며, 빛 속에 모든 선한 것과 경이적인 것들이 있지만, 빛은 어둠이 없다면 밝게 빛나지 않을 것입니다.



IMAGE

ani-904.gif

ani-904.gif




많은 사람들이 어둠과 그림자 측면을 악으로 인식하고 두려워 합니다. 사랑하는 자들이여, 모든 것이 하나THE ONE의 일부분이라면 아무 것도 두려워 할 것이 없습니다.


여러분, 사람들은 많은 두려워 할 것을 창조해 왔지만, 그것이 창조자가 하는 일은 아닙니다. 항성과 별자리에 배경인 태허가 두렵나요? 여러분 중에는 밤을 두려워 하는 사람이 있지만, 비난할 만한 것이 있다면 어둠이 아니라, 어둠이 깔린 아래에서 사람들이 하는 이상한 일들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자신의 지평을 넓히고 빛의 외투를 입을 수 있도록 낡은 자기 제한적인 개념들을 탐구하고 점차 변형시키는 것을 돕고 싶습니다. 빛이라는 선물과 함께 큰 책임이 함께 따라옵니다. 전에 우리가 언급했던 지도의 역할이지요.



우리는 여러분에게 청합니다. 고양된 자각심을 갖고 삶을 살기를, 존재하는 모든 것과 연결되는 기쁨을 느끼기를,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그 기쁨을 나누기를, 자신의 의지력을 사용해서 깨달음의 길로 신속하게 이동해서 상위의 유리 점에 이르러 힘든 곳에 있는 다른 사람들을 더 용이하게 지원할 수 있기를, 창조자가 여러분을 사랑하듯 다른 사람들을 가슴과 혼을 다해 사랑하기를, 사랑, 자비, 그리고 분별력을 갖고 자신의 최상의 진실을 말하기를, 모든 사람 안에서 최선의 것을 보기를, 그리고 우리 모두는 똑같이 위대한 존재 I AM의 일부라는 것을 알기를. 고귀한 친구들이여, 우리는 함께 이 경이적인 여행을 시작했고, 끝낼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용기를 주고 마음을 신장시키고 적절한 때 여러분에게 신호를 보낼 것이지만, 무엇보다 우리는 여러분을 영원히 사랑할 것입니다. 나는 대천사 미카엘입니다.


[이 게시물은 피란야님에 의해 2012-10-10 14:36:28 묻고답하기에서 이동 됨]

윤석이님의 댓글

윤석이 이름으로 검색 221.♡.13.9,

  오늘도 많은 앎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카엘 대천사님..^^~~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