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링크
추천링크

대천사 미카엘: 우주적 자원들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미카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32.73), 작성일 03-10-11 08:36, 조회 8,304, 댓글 1

본문




IMAGE

ani-904.gif

ani-904.gif




론나 허먼에 의해 전해짐, www.ronnasar.com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우리는 매달 우리가 함께 하는 시간을 얼마나 고대하고 있는지 알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이 모른다 해도, 우리는 지구상에서 매순간 일어나고 있는 사건을 살피면서 여러분 각자를, 그리고 모두를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좌절, 두려움, 고통을 느끼고 있으며, 법의 범위 안에서 시험을 받는 동안 여러분을 지원하기 위해서 모든 방식으로 희망, 영감을 보내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사랑과 평화의 중심에서 벗어나는 때에 길로 돌아가도록 작은 기적들을 만들어내고 부드럽게 주의를 환기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여러분의 사랑스런 상념의 오라와 방사되는 빛을 쬡니다. 여러분이 상위 영역에서 우리의 힘과 영감으로부터 그것을 끌어들이는 것처럼, 우리도 여러분의 기도, 명상 그리고 비이기적인 친절한 행동으로부터 축적된 긍정적인 사랑의 상념태를 끌어냅니다.



과거에 우리는 모든 긍정적인 에너지가 어떻게 인류에 의해 에테르로 보내져서 매년 거두어지는지, 그리고 다가오는 주기를 위해 우주적 생명력 에너지의 할당에 더해지는지 설명했습니다.



거두어들이는 시기는 여러분의 10월, 11월 그리고 12월에 해당하며, 1월, 2월, 3월에는 세계의 상태를 평가하고 여러분이 말하는 창고를 정리하느라 매우 분주합니다. 우선 지구상의 모든 인류의 집단 의식 에너지가 있어서 나라, 지역, 그리고 마지막으로 개인에 의해 분리됩니다. 창조자 근원은 항상 원초적인 생명력 에너지의 흐름을 그 자신의 핵 안에서 방출하고 있습니다. 다른 모든 행성, 항상계, 은하 그리고 우주처럼 지구는 이 생명을 유지하는 창조의 에너지의 예정된 할당량을 받습니다.



지난 해 동안 여러분이 애써서 이룬 사랑의 성과를 거두어들이는 위대한 우주 위원회 앞에 나오고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사랑하는 자들이여, 여러분의 선물 꾸러미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여러분의 우주 은행의 계정은 넘치고 있나요 아니면 차변에 기입되어 있는 것이 있어 여러분의 계정으로 수표를 과도하게 발행했나요? 세속의 삶을 살아가는 동안 하늘에 부를 쌓아 놓은 사람들은 영적인 저장소로부터 큰 선물, 즉 지혜, 영감, 지원, 그리고 여러분의 길을 평탄케 하는 크고 작은 기적들을 끌어올 것입니다.



자신의 계정이 거의 고갈된 사람들은 헤아려 볼 시간이 왔다는 것을 여러 가지로 보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세계 도처에서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 앞에 있는 징조와 전조를 더 이상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에너지는 그것이 어떤 형태를 띠고 있든 에너지입니다. 전기든, 천연 가스든, 기름 또는 물이든 그것은 모두 다양한 힘을 만드는 원초적인 생명력 에너지의 형태입니다.



비록 창조자로부터 무제한한 량의 생명력 에너지가 오고 있어도 지구의 할당량에는 제한이 있으며, 여러분이 과거를 답습한다면, 그 할당이 고갈되기 전에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세계 도처에서 정전, 에너지 자원의 부족과 가격 상승이 일어나는 것은 모두 경고 신호입니다. 주의를 기울여 에너지 자원을 보호하고 유지하려는 노력을 기울이지 않는다면 그것은 시작일 뿐입니다. 해결책은 더 이상 지구 자원의 약탈하고 고갈시키는 행동을 하지 말고, 지구에 대한 공격을 중단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더 이상 허락되지 않을 것입니다. 상념과 개인적인 우주적 계정을 갱신하기 위해서 상념과 행위를 통해 사랑스런 에너지를 더하는 것이 중요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은 또한 지구 에너지 자원의 고갈을 멈추기 위해서 함께 해야만 합니다.


IMAGE

ani-904.gif

ani-904.gif




여러분 모두는 무엇을 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물에 대해 의식적으로 고마워하는 마음을 갖고 가능한 모든 방식으로 이를 보존하기 위한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여분으로 있는 에너지 자원들을 사용하여 과거보다 15%, 20% 또는 25%까지 사용을 조정하려는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여러분이 긍정적으로 사용하거나 내면으로부터 방사하는 사랑스런 생명력 에너지의 모든 불꽃들이 적절하게 고려되고 기록되면 여러분에게 적어도 1000 배로 돌아올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빛나는 영의 형태로 왔을 때 상위 영역에서 어떻게 존재했는지 여러 번 말했고, 지구상에서 있었던 초기의 모험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했습니다. 우리의 사랑하는 메신저에 의해 개최된 세미나 기간 동안, 빛의 존재로서 여러분의 지구 여행에 대해 말했고, 점차 어떻게 몸을 입게 되었는지 말했습니다. 또한 레무리아 초기가 어떠했는지 말했고, 결국 느림보 혼들이 지구에 들어오는 것이 허락되었을 때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논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사건들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려는 바램을 표현했습니다. 개인적인 메시지 중에서 우리는 여러분 중 많은 사람들이 거기에 있었으며, 실패한 것이 아리라고 말했습니다. 그 이야기는 매우 요약된 형태로 전달되었지만, 우리는 수많은 영원 전에 레무리아에서 일어났던 사건에 의해 여러분 모두가 어떤 영향을 받고 있는 지에 대한 앎이 전해졌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거기에 없었어도 대중 의식의 신념 구조의 큰 영향 때문에 그것은 여전히 여러분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IMAGE

ani-904.gif

ani-904.gif




<레무리아는 지구상의 세 번째 황금 시대였습니다.> 멀리 떨어져 있는 많은 은하와 다른 우주에서도 온 현명하고 경험 많은 혼들은 새로 깨어난 신성 무구한 혼들과 함께 위대한 실험의 일부가 되기로 자원했습니다. 이른바 우주적 인큐베이터에서 취해진 이러한 혼들에게 개별화된 의식들이 수여되어서, 지구 행성에 의식적인 존재로 첫 번째 경험을 할 기회가 부여되었습니다.



지구는 능가할 수 없는 아름다운 빛나는 행성 에돈E-don의 정원이었습니다. 태초의 시기에 거기 있었던 모두는 점차 완전한 육체를 창조하여 육체적 감각의 경이와 창조의 기쁨 속에 노출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어린 아이의 무구함으로 기쁘고 자발적으로 살았습니다. 뒤에 사제와 여사제라고 불린 현명한 안내자들이 있어서, 여러분이 새로운 고향에 적응하여 육체적 감정적 본성/욕망체를 점차 통합하는 것을 안내, 지도 그리고 보호했습니다. 어머니 여신은 레무리아 종족에게 영향력을 미쳤는데, 이것은 인간성의 직관적이고, 양육하며 내면에 집중하는 측면들을 강조했습니다.



수 천년 뒤에 현재와 흡사한 시기에 우주적인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은하 안의 또 다른 태양계가 정화된 진동 수준으로 회전해 나가는/향상하는 시기라는 포고decreed가 있었습니다. 지금의 지구와 흡사한 행성이 있어서 그 태양계 내의 나머지 행성에 뒤쳐져서 꾸물거리고 있었습니다. 이 행성에 살고 있던 혼들은 빛의 길에서 떨어져서 방황하는 매우 공격적이고 전투적인 종족이었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별로 없었고, 우주 영단과 카르마 위원회는 그 행성이 파괴되는 것을 원치 않아서 진화의 과정을 계속할 장소로 혼들을 할당해 놓고 있었습니다.



많은 대안이 논의되었고, 지구가 완전한 모델로 언급되기도 했는데, 그곳의 혼들은 공동 창조에서 장족의 발전을 이뤄 세 가지 시간 주기(세 번의 황금 시대)를 지나면서 큰 성공을 누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위대한 마스터들이 안내자가 되어 지구로 방문한다는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중대한 상황이 레무리아의 지도자들에게 설명되어야 했고, 가능한 해결책이 제안되었습니다. 그들은 느림보 행성의 지도자들이 지구로 와서 배움을 얻어 빛의 길로 재통합되도록 하는 데에 동의하는지 레무리아 안내자들에게 물어보고 싶었습니다.


IMAGE

ani-904.gif

ani-904.gif




그들은 상위 영역으로부터 많은 안내와 지원을 받게 될 것이었고, 소수의 식민과 통합이 성공하면, 점차 더 많은 느림보 혼들이 빛의 거대한 배를 타고 지구로 보내질 예정이었습니다. 그리고 결국 그들은 탄생 과정을 통해 레무리아 종족으로 들어오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대 회의가 소집되어 영향력 있는 모든 레무리아인들이 의안을 듣고 투표를 위해서 여행을 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하와이 마위라는 성스러운 장소에 모였는데, 거기는 웅대한 할레아칼라 분화구가 마지막 레무리아 잔류자의 일원으로 그 땅을 기리고 있습니다. 여러 날 동안 오랜 토론을 한 뒤에, 동료 혼들에 대한 큰 자비심compassion과 관심을 갖고 느림보 혼들을 지구상에 받아들여 그들을 빛의 길에 다시 들어서게 하려는 노력을 기울이자고 동의했습니다. 수 백년 동안 레무리아인들은 평화, 조화 그리고 사랑스런 공존의 길에서 모범과 스승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갈수록 느림보 혼들의 부정성은 레무리아인들을 오염시키기 시작했고, 점차 많은 사람들이 불관용, 화, 탐욕, 타인을 지배하려는 욕망의 징조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가능한 모든 것이 레무리아의 사제와 여사제로 불렸던 사람들에 의해 시도되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또한 지구상에서 일어나고 있던 것에 실망하여 상위 영역의 존재들은 그들의 지독한 만행을 인류가 극복하는 것을 돕기 위해서 창조의 우주 법칙 내에서 허락되는 모든 것을 부여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수 천년 동안 일어났으며, 아틀란티스의 네 번째 황금시대가 이때까지 영광의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많은 레무리아인들은 아틀란티스로 여행을 해서 보다 도덕적인 아틀란티스 종족과 자신들의 부드럽고 사랑스런 본성을 통합시켰습니다. 아버지 신은 아틀란티스 종족의 두드러진 영향력으로 동적이고 강력하며 외적으로 집중된 행동을 이뤄내려는 의지였습니다. 우리가 최근에 설명한 것처럼 상위 자아에 의해 자극된 더 많은 레무리아인들은 태평양에 있는 레무리아의 본 대륙을 떠나 북남미 해안과 호주의 여러 지역으로 향했습니다.



이것은 레무리아 종족 중에서 순수하고 좋은 기질이 상실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행해졌습니다. 상위 영역의 존재들은 최종적으로 일어나야 할 사건 때문에 사임했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남지 않자, 레무리아 시대를 끝내고 점차적으로 모든 레무리아 종족을 오염시켰던 느림보들의 영향력을 중지시키는 것이 유일한 선택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영과 계속 조율되었던 사람들은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상위 자아에게 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사랑하는 대륙과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서 자기 권능 안에 있는 모든 것을 필사적으로 시도했습니다. 그리고 결국, 여러분이 어떤 희망도 없다는 것을 알자, 상위의 영역으로 철수하거나 관찰자가 되어 안전한 땅으로 가서 파국적인 사건이 일어나 아름다운 고향 땅이 그 모든 나머지 거주자들과 함께 대양 아래로 가라앉는 것을 무력하게 보았습니다.


IMAGE

ani-904.gif

ani-904.gif




이것을 읽는 여러분 대부분은 거기에 있었고, 우리는 과거를 치유하고 해방되기 위해서 이 정보를 여러분에게 드리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자들이여, 여러분 모두는 실패감에 의해 형성된 큰 슬픔과 압도적인 죄책감을 경험했습니다. 여러분은 배신당하고 버림받았다고 느꼈고, 그런 부정적인 에너지적 감정과 상념태를 그 이후 모든 생애를 거치며 자신의 오라장과 기억 속에 지녀 왔습니다.



지금 말하는 것을 듣고 마음에 새기지 않겠습니까? 여러분은 실패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잘못이 아니었습니다. 여러분은 버림을 받거나 배반당하지 않았습니다! 용감하고 사랑스러운 혼으로서 여러분은 느림보 혼들을 받아들여 큰 희생에 동의했습니다. 네, 상위의 영역으로부터 온 계획들 중에 가장 위대한 것도 왜곡되는 때가 있습니다. 원 창조자만이 완전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사랑스럽고 비이기적인 행동 때문에 우리는 이제 여러분이 실패하도록 놔두지 않을 것이며, 신의 창조 안에서 모든 것과 모든 수단이 여러분 은하의 빛나는 성스러운 별 가운데에 자리를 다시 잡으려고 노력하는 여러분이 성공하도록 도움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지구상의 실험의 복잡성과 지구는 모든 우주에 대한 신성한 청사진과 역사적인 상념태를 갖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이 장엄한 행진 또는 상승의 나선 운동에서 핵심 선수입니다. 우리가 여러분을 돕기 위해서 그렇게 거대한 에너지로 여기에 있는 것이 의심스러운가요? 우리는 여러분에게 길 안내를 위해, 여러분이 빛의 존재로서 자신의 신성한 생득권을 청구하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 여기에 와 있습니다.


IMAGE

ani-904.gif

ani-904.gif




사랑하는 자들이여, 여러분이 자신의 신성을 점점 더 통합하여 은하 의식을 얻음에 따라 여러분은 점차 확장된 방식으로 세계와 사건들을 보게 될 것이 분명합니다. 여러분이 자비, 사랑, 무아적이 되면 될수록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과 세계의 짐들을 짊어지려는 함정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비개입의 법칙 아래 우리는 그렇게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여러분도 그렇습니다. 여러분의 목적은 모든 상황에서 자비롭고 심판하지 않게 되는 것이며, 충돌과 투쟁의 불균형 위에 올라서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과제는 여러분의 가슴 센터 안에 흔들리지 않는 평화, 조화 그리고 사랑의 중심을 창조하여 모두에게 자신의 신적 에센스를 방사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혼적 가족들(지구에 있는 자와 상위 차원에서 온 자들)과 결합하는 상위 차원에 여러분이 세우고 있는 아름다운 <빛의 피라미드>를 기억하세요. 여러분이 거기에서 여러분과 결합하기를 바라는 자들을 보고, 그 중심에서 타고 있는 변형의 자주색 불꽃에 문제되는 상황이 놓여 있다고 보십시오. 그 상황과 그 결과가 모두의 최고선을 위해 영에게 넘겨지는 것이 비결입니다. <균형에서 벗어났다고 생각될 때 중심으로 돌아가세요라고 우리가 전해왔던 핵심을 기억하세요.>



다른 혼에 의해 여러분에게 보내진 불일치의 에너지를 느낄 때 (그것을 다시 방사하기 위해서 항상 사랑으로 감싸서) 전달자에게 돌려 보내세요. 여러분이 신의 수중에서 휴식하고 있음을 알면서 <나는 평화롭습니다>라고 이제 덧붙이세요. 여러분의 황금빛 약속들이 모두 이뤄지기를, 천사들이 여러분의 길을 밝혀 주기를. 여러분은 매우 사랑 받고 있으며, 나는 대천사 미카엘입니다.


[이 게시물은 피란야님에 의해 2012-10-10 14:36:28 묻고답하기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