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체험담
회원 체험담

몸에 정화가 꼭 필요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히란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37.242), 작성일 03-10-25 16:05, 조회 5,260, 댓글 0

본문


몸에 정화가 꼭 필요합니다.



우리들이 먹는 음식과 공기를 통해서 중금속(카드륨, 수은, 납)들이 인체에 나날이 쌓여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중금속들이 인체에 쌓여가며 인체를 병들게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류의 DNA에 치명적인 폐를 끼치게 됩니다.





여럿 메세지를 보면 앞으로 "인류가 차원상승" 하게되며 "은하문명"이 도래하며 "새로운 시대"가 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일들이 스스로의 노력이 없이 이루어지지는 않습니다.



분명한 것은 "우리 스스로가 해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인류의 의식상승"과 기존의 패러다임을 벗어난 새로은 패러다임을 위한 도약을 위해서는 우리모두가 함께 노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채널링의 메세지를 보면 우리인체의 DNA의 구조가 앞으로는 12가닥으로 변형되어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으로서는 어렵습니다.



지금의 지구는 많이 오염되어 있습니다.

지구인류가 초래한 상황들이죠...





우리들이 먹고 마시고있는 음식과 대기를 통해서 많은 오염물질들이 인체의 (DNA)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모든것은 순환하고 있습니다.

여름이 가면 가을이 찾아오듯 말입니다.



곧, 우리인류는 지구성의 순환주기 안에 항상 함께하고 있다는 것이며 지구를 오염시키는 일은 인류 스스로의 자멸을 뜻합니다.



앞으로에 차원상승과  "인류의 의식상승"이 이루어지려면 우선 자신의 (인체를 정화)하며 DNA코드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이것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계속적인 정화를 통하여 인체의 "7개의 차크라"가 활성화가 이루어집니다. 우주에너지를 받아들이는 (차크라의 활성화) 를 통해서 인체의 DNA도 새롭게 바뀌어지게 됩니다. 



이것은 자신 스스로의 과제입니다.



자신과는 아무런 상관없다는 그런 생각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지금 스스로를 돌아다 보기 바랍니다.



지금 우리들이 왜 지구에 있으며 이 게임을 하고 있는지를요...앞으로 많은 변화들이 있을 것입니다.





자신 스스로의 정화에 힘쓰세요.

그것은 자신만을 위한 것이 아니며 우리 모두를 위한 길입니다. 우리 모두는 연결되어 있습니다. 잊지마세요..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8-12-12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