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re] 답변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조문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25.96), 작성일 03-05-24 21:06, 조회 5,323, 댓글 0

본문




언제나 사랑과 자비로 충만하세요.



차량용 히란야는 부착이 용이하고 무거워 떨어지지 않도록 제작이 되어있습니다.

뒷면에 부착이 되어있는 양면테이프 또한 세계에서 유일하게 200도가 넘는 고열에도 녹지 않고 견딜 수 있도록 특허를 받은 상품입니다.

((주) 영진 테이프: 친환경적인 테이프로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는 성분과 고열에 견딜 수 있는 특수테이프들을 개발하고 특허를 받음.)

작고 얇아도 문양자체에 히란야와 육각의 모양이 수없이 새겨져 있으며, 가운데는 자수정이 부착되어 있으며 얇지만 금이 도금되어 있습니다.

히란야의 에너지를 충분히 낼 수 있도록 제작이 되어 있으니 굳이 두께에는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하나의 히란야를 부착하는 것보다는 차 내부의 중요한 기계부품들에 여러 개의 히란야를 붙여주면 더 큰 효과를 가져옵니다.



시선공포증을 극복하는 방법은 내면이 강해지는 것입니다.

공포심이 일어나는 현상은 육체적인 에너지, 영적인 에너지가 약해진 상태에서 생기는 현상입니다. 자신을 믿는 마음이 약해지면 부정적인 존재의 기운이 작용을 하게 되며 두려움과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 민감하게 반응을 하게 됩니다.

자신을 믿으세요. 지금껏 자신을 이끌어온 신의 의식을 굳건히 믿으시고, 부조화스럽던 마음의 미혹을 버리세요. 타인의 가치관에 자신을 맞추지 마시고, 내면에서 우러나오는 진실에 내맡기세요. 그 힘이 지금껏 공부를 시켰으며 현재까지 이끌어온 실체입니다. 진아입니다.

알림이에 나오는 히란야를 복사하여 잠자는 밑에 깔아놓으세요. 베개 밑이나 요 밑에 깔아놓아 자면서 충분히 에너지를 받으세요.



차안의 운전석 머리 위(천장) 와 머리뒤쪽으로 '차량용 히란야'를 부착하고, 엔진 쪽에도 하나 붙이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