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진동스피커를 몸에다 붙이고 옴진동 재생시킬 때, 일반스피커 사용하면 안되겠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58.15), 작성일 19-12-11 12:02, 조회 3,477, 댓글 1

본문


진동스피커를 몸에다 붙이고 옴진동 재생시킬 때, 일반스피커 사용하면 안되겠지요?


그냥 일반스피커라도 손으로 스피커를 몸에다 붙여 대고   옴진동음을 재생시키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봤는데요, 효과 별로 없겠지요?



조문덕님의 댓글

조문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47.230,

진동스피커를 몸에다 붙이고 옴 진동 재생시킬 때, 일반스피커 사용하면 안 되겠지요?

일반 스피커를 사용해도 됩니다. 진동 스피커는 그만큼 몸에 진동을 더 주기에 효과가 좀 더 느껴지기에 사용하는 것이 좀 더 효과적이기에 추천해드리는 겁니다.

그냥 일반스피커라도 손으로 스피커를 몸에다 붙여 대고 옴 진동음을 재생시키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봤는데요, 효과 별로 없겠지요?

이것 또한 효과가 있습니다. 귀로 소리를 들으면 몸이 반응하듯이 몸에도 소리를 들려주면 몸이 반응하기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

우리 회원들은 반창고를 이용하여 가슴이나 각 차크라의 부위나 몸의 안 좋은 부위나 부분에 옴 진언 소리를 들려주시면 안 좋은 기운들을 정화하고 소통하게 해줍니다.

무엇보다도 옴 진언을 소리 내어 주시는 것이 굉장히 좋습니다. 옴 진언을 하시기 전에 옴 진동수를 마시고 몸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호흡을 편안하게 하시고 난 다음에 진언을 하시면 더욱 진언이 잘 되시고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언제나 사랑과 자비의 빛이 장미님의 가슴에 함께 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옴 나마하 시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