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19대 대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랑조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164.83), 작성일 17-05-02 01:01, 조회 3,344, 댓글 1

본문


좀 까다로운질문입니다.   19대 대통령은  누가될겄같습니까.........그리고  누가되어야할까요...누가되는것과 누가되어야한다는것은 다를수있으니...1번에서 5번 후보까지

짐작으로 설명 부탁합니다......

빛나라님의 댓글

빛나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0.204,

1. 국민이 선택한 사람이 되지 않을까요.
2. 대통령은 국민이 투표로 선택하는 "선출직 공무원"입니다.
헌법에 의하면 공무원은 "국민전체에 대한 봉사자"라고 합니다.
우리가 누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국민을 위한 진정한 대표가 뽑힐지, 아닐지가 결정되지 않을까요.

오랜 시간 동안 저에게 다가오는 모든 상황을 겪으면서 내가 아닌 상대방에게서 원인을 찾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대통령, 국회의원, 정치인, 주변 국가, 주변의 사람들을 비판하고 비방하면서 이러이러한 점이 잘못되었기에 현실이 문제라며 항상 부정적인 생각에 젖어 있었습니다.
그러한 시간이 지속될수록 삶속에서 기쁨, 평화, 즐거움이 있기는 커녕 모든 것이 불만 투성이었고 괴로움의 연속이었습니다.
수련을 하고 천도제를 마친 어느날 3일간의 내면의 평화를 느끼게 된 이후, '~때문에'라며 외부에서 원인을 찾는 것이 무의미하다는걸 알게 되더군요.
어떠한 상황이 닥치든 그것을 맞이하는 제 마음이 중요하단걸 정말 오랜 시간이 지난 뒤에야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우리 모두가 빛으로 깨어나, 진정으로 빛의 사람이 국민의 대표로 뽑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