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re] 근래 저에게 일어 나는 현상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조문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151), 작성일 04-10-13 19:56, 조회 4,884, 댓글 1

본문




언제나 사랑과 자비로 충만하세요.



전생으로부터 깨달음을 찾고자 수행을 했던 근기가 있어서 몸과 에너지체에 남다른 반응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1600년 전 아랍에서 현자로 활동을 하셨군요.



현재 님의 주위에 빛의 형제들이 가까이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수련을 하실 때 이분들이 수련의 경과를 지켜보며 충고를 주실 겁니다.



1.수련을 하면서 먼저 주의 할 점은 기운을 모으지 말고 흘려버리는 마음을 가지셔야 합니다.

2.수련 중 어떤 존재가 가령 자신이 하나님이라고 할 수도 있고, 빛의 존재라고 속이고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자신과 가까운 누군가의 모습으로 나타날 수도 있고요.

깨달음을 준다거나 능력을 준다고 감언이설을 할 경우 이를 경계하여 어둠이(마장) 시험을 하는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현재 일어나는 현상들은 자신의 체가 열리기 위해 겪는 기초적인 과정들이니 현상적인 것에 만족하지 마시고 더욱 마음을 비워나가세요.

우주와 하나가 되는 의식을 유지하다 보면 빛의 형제들과 스승님들의 조언에 따라 자신이 찾고자 하는 길로 접근을 하게 될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Eugene님의 댓글

no_profile Eugen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1.♡.103.94,

  조언 감사히  받고... 열심히 명상하도록하겠습니다. 원장님의 말씀을 보니 무언가 맺힌게 풀리는듯한 느낌과... 몸에 전율이 도는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