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처음 방문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jtunclub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170.138), 작성일 04-08-09 04:04, 조회 3,103, 댓글 1

본문


제 방에 전자파를 없애려고 히란야를 구입하려고 인터넷에서 검색하던중 우연히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다른 곳과는 달리 여기는 히란야 값이 비싸더군요. 그래서 그냥 다른곳에서 구입하려고 마음먹고 있던중 다시 한번 들어와서 흥미로운 우주문명에 대해 읽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조금 황당(?)한 이야기들이 많이 적혀있고 또 이곳 게시판에 들어와보니 더 황당한 이야기들이 많이 있네요. 하지만 보통 히란야들이 6각형모양인데 비해 이곳 히란야는 꽃모양인거에 대해 납득이 가게 되었습니다. 저는 솔직히 초능력에 대해 관심이 많아서 이런것에 많이 끌리는 편입니다. 사실 다른곳에서 히란야를 구입하려고 했지만 이곳에서는 황당한 이야기도 많이 있고 꽃모양 히란야가 더 좋을것 같기도 하고 초능력 이야기도 있어서 그냥 이곳에서 구입하려고 합니다. 솔직히 제가 초능력에 좀 흥미가 많아서 전부터 사기를 많이 당했습니다. 원래는 천주교모태신앙이었다가 그런 쪽으로 빠지고 많이 사기당하고 그랬습니다. 작년엔 태양명상인가 하는것을 잠깐 해봤는데 별 도움도 안되더군요. 하지만 저는 역시 초능력이라는 것에 약한가 봅니다. 이곳에 와서 글을 읽어보니 끌리네요.^^  물론 이곳 게시판에는 너무 황당한 이야기가 많아서 납득하기 어려운점이 있지만요.

여러가지 히란야와 피라미드가 있네요. 그런데 값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값이 저렴하면서 좋은 초심자용 히란야와 명상 피라미드 추천좀 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명상은 어떻게 하는건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주문외우는거나 태양을 바라보고 있는건 해봤서도 가장 보편적인 명상은 안해봤습니다.^^ 아니면 참고가 될만한 서적을 추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벗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61.♡.229.94,

  방갑습니다. ^^*
잘 오셨어요. 여기에는 정말로 정도를 걸으며 좋은 얘기 해주실분들이 무척 많습니다. 글로나마 자주 뵙기를 바랍니다.

그런데,여기서의 궁극의 목적은 자기 완성이고 초능력은 각자의 근기에 따라 다르갰지만, 부수적으로 따라오는것이라 여깁니다.
저도 예전에 님처럼 초능력 하나보고 시작 했지만, 누구 말처럼 초능력이 별거겠어요. 매순간 순간마다 살아 움직이는 내 움직임 조차도 신기한 일이지요.

 앞으로 잘 지낼수 있었음 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