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밋·히란야의 참뜻
피라밋·히란야의 참뜻

피라미드(피라밋) 파워는 물질과 주변의 에너지 장을 변화시킨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작성일 13-02-25 13:13, 조회 7,668, 댓글 0

본문



- 피라미드(피라밋) 파워는 물질을 보다 안정된 에너지 상태로 되돌려 놓으며 부조화한 에너지는 흡수 해소시킨다. 피라밋 내에서는 물질의 성장이 촉진되고 튼튼하게 자라며 물질이 부패하지 않는다. 우유는 좋은 상태로 발효해서 요구르트가 된다. 또한 탈수 및 방부의 역할로 피라밋 내에 놓아둔 돼지고기는 수년간 썩지 않고 보존되며 계란도 상당 기간 변하지 않고 원형 그대로 보존된다.(본 연구소 직접 실험 전시)

 

- 피라밋 안에 놓아둔 꽃이나 과일은 썩지 않고 탈수 건조되며 면도날이 재생되고 사용한 건전지도 재충전된다. 커피나 술, 담배 등 자극성 물질을 피라밋이나 히란야 위에 놓아두면 자극성이 가시고 순화된다.

 

- 피라밋이나 히란야 위에 물을 놓아두면 몸에 좋은 氣에너지 6각수로 변한다. 물이 향내가 나고 점성(粘性)이 증가하고 미각이 달라지며 피란야 모형 속에 의약품이나 식품류를 놓아두면 독성 및 부작용 성분이 제거되고 물성이 호전된다.

 

- 피라미드 설치 시 그 내외에 파동 에너지, 전자기적 에너지 장이 변경되기 때문에 그 장소가 명당으로 바뀌며 수맥파나 유해 전자파가 흡수 소멸되고 산소에 설치 시(평면 히란야)는 산소가 명당으로 바뀐다.

 

- 인체 즉 육체, 감정체, 의식체를 정화시키며 인간의 건강적 차원을 넘어서, 인간의 인성과 영성을 높고 좋게 변화시킨다.

 
게시물 검색